치킨인류가 2024년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대상 프랜차이즈 치킨 부문에 선정됐다고 지난 13일 밝혔다.치킨인류는 세월을 지나온 가옥이 주는 모던·레트로한 인테리어 콘셉트와 닭을 의인화한 캐릭터들로 전통닭씨가문이라는 세계관을 구축해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치킨인류는 크리스피, 핫크리스피와 다르게 육즙이 가득한 치킨을 개발했으며, 동시에 풍성한 풍미를 제공해 소비자가 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을 선사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제7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COEX 2024’에 참가해 예비 창업주들과 가
청년피자가 2024년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대상 프랜차이즈 피자 부문에 선정됐다고 지난 13일 밝혔다.비에스비푸드의 청년피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퀄리티를 위해 노력하는 피자 프랜차이즈다. 신선한 재료 고집은 물론 가맹점의 철저한 위생관리와 더불어, 가맹점주를 위한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과 1:1매장 솔루션 등 지속적인 슈퍼바이저(Supervisor) 파견을 통해 집중적으로 매장을 관리하고 있다.2017년 7월 첫 매장 오픈 이후 현재 약 360개 가맹점을 개설하는 등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 활동을 통해
생활활력연구소에서 출시한 특허성분식품 ‘목카스’가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환절기 목 컨디션 관리가 필요한 이들을 위한 ‘목카스’는 특허성분 ‘NSB051’이 함유된 특허성분식품이다. 해당 성분은 배초향과 감초를 주원료로 사용해 목 관리에 집중한 것으로 알려졌으며,약이 아닌 만큼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업체 측에 따르면 특허성분 원료는 최적의 배합비로 흡수율을 높였고, 특허성분 외 10가지 전통 원료도 더해 목이칼칼할 때 개운함을 느껴볼 수 있다.또한,주원료의 강한 쓴맛을 줄임과 동시에 건강한 맛을 완성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스모프치킨이 크게 주목받고 있다. 박종하 대표가 이끄는 이 브랜드는 혁신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과 차별화된 메뉴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초보 창업자들에게는 안정적인 수익 창출과 빠른 투자금 회수 등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30년 전통의 치킨전문점 스모프치킨은 최근 창업시장에서 각광받는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경쟁이 치열한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스모프치킨은 대형 브랜드들과 달리 가맹점 사업자의 부담을 덜어주는 비용 구조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이 회사는 상권 분석, 점포 운영
한국미디어리서치에서 진행하는 ‘대한민국 브랜드가치평가’에서 플라스틱・합성목재 대체를 통해 환경과 인간에게 건강한 탄소절감형 제품을 개발하는 원앤하프가 1위를 수상했다.2023년 정부지원 창업패키지를 통해 시작한 원앤하프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특히 기업맞춤형 개발지원과 자체브랜드 제품을 개발하며, B2B, B2G, B2C 등 다양한 분야에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원앤하프가 사용하는 소재는 임업부산물을 재활용하여 만든 신소재로, 국제기준에서 나무로 인증되는 세계최초 펠릿이다. 탄소저장효과가 뛰
테크니컬 캠핑용품 브랜드 글램피크가 2024 대한민국 브랜드가치 평가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글램피크는 하이테크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로, 기술 및 기능적 혁신성이 높고 심미성이 좋은 캠핑용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탄소그래핀 전기매트, USB탄소온열매트, 꿀타래 차박매트리스, 그래핀 솜 캠핑이불이 있다. 특히 USB탄소온열매트는 꿈의 소재라 불리우는 그래핀을 활용한 제품으로, 차박, 캠핑, 가정, 사무실, 차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가능해 인기를 끌고 있다.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글램피크에 관심가져주셔서
㈜한국미디어리서치가 주관하는 2024년 대한민국 기업경쟁력지수1위 어워드에서 혀니별인더스트리 대표브랜드 인 ‘혼시티’는 자사 제품인 ‘김치자르미’를 통해 제품혁신부문에 선정되었다고 전했다.혼시티는 2020년 코로나 팬데믹 시절 런칭되어 당시 특성을 잘 활용한 1인 가구, 편리한 생활용품 개발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금까지 실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혼시티 ‘김치자르미’는 독보적인 특허제품으로 김치자르미 상품 군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단숨에 쿠팡 및 네이버 등에서 베스트 셀러 모델로 선정되었다.특징으로는 타사
퀀텀 매트릭스 주식회사는 UVC LED 유수 살균장치 "아큐브 스마트 인클로저 시리즈” (AQUUV Smart Enclosure Series)가 2024 한국 소비자 만족 브랜드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퀀텀 매트릭스는 UVC LED 기반의 실시간 유체 살균 기술혁신기업으로, 안전한 물을 위한 설루션들을 연구하고 있다.국내 최초로 UVC LED 기반의 실시간 유체 살균장치의 상용화에 성공하였고, 현재 소용량의 가정 및 업소용에서부터 일간 70톤 급 산업용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량의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는 것으로 알
예술에 재능있는 발달장애인을 발굴 및 교육, 채용하는 아트스튜디오 키뮤가 한국미디어리서치에서 진행한 2024년 ‘대한민국 브랜드가치평가 1위’를 수상했다.키뮤는 발달장애 디자이너와 비장애 아티스트가 협업하여 특별한 아트워크를 제작한다.순수한 감성과 뛰어난 색감으로 탄생한 아트워크는 작품마다 다른 스토리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토리를 시 콘텐츠 형태로대중에게 공개하는 것도 작품에 의미를 더한다.또한 키뮤는 국내외 다양한 기업과 꾸준한 협업을 통해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다. 아트워크를 통해 여러 기업과 전시, 굿즈 등의 B2B
경제 위기 속에서도 국밥 창업 프랜차이즈 '국밥생각' 가맹 계약, 승승장구외식업계가 경제 위기에 휩싸인 가운데 한편으로는 ‘국밥생각’의 가맹 계약이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소규모창업 '국밥생각'의 가맹 계약은 가성비 좋은 아이템으로 알려져 승승장구하고 있다.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국밥창업 프랜차이즈 '국밥생각'은 계속 출점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홀 매장, 배달 컨셉 등의 선택도 가능하다. 홀, 포장, 배달을 병행하여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이런 시스템은 창업자 상황에 맞춤 형태로 다양성의 판매 방식
치킨 창업시장의 대명사이자 레드오션 창업 아이템의 대표 주자로 꼽히는 치킨창업. 그 중에서도 스모프치킨(대표 박종하)은 30년 간의 노하우와 경쟁력으로 이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스모프치킨은 30년 간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치열한 치킨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스모프치킨은 잠깐 유행타고 마는 메뉴를 카피하여 메뉴 가짓수를 늘리기보다 스테디셀러 메뉴 맛에 충실했다. 이로 인해 단골 고객이 많은 이유가 바로 스테디셀러 메뉴의 맛을 극대화 시켰기 때문이다.스모프치킨은 가맹점의 창업비용 부담을 덜기
고물가·구인난 등으로 메인 상권 매장 늘려… 핵심 상권에 점포 운영한우 국물과 가성비 좋은 메뉴로 알려진 국밥 프랜차이즈 '국밥생각'이 고금리, 고물가, 고환율 등 '3고(高)' 현상에 대응해 메인 상권에 점포의 집중화를 추진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국밥생각'은 유동 인구가 많고 배달이 많은 핵심 상권에 점포를 집중하는 집중 타켓팅 전략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무턱대고 확장보다는 인건비 증가와 구인난으로 인해 ‘똑똑한 점포 한 곳’이 더 수익을 내고 있기 때문이다.'국밥생각'은 1인분 기준과 대용량 위주의 물류선택으로 원
두부만드는사람들, 고금리·고물가·고환율 등 ‘3고(高)’ 현상에 대응, 핵심 상권 점포 통합 및 소형화, 다양화로 효율적 운영대형 마트에 이어 프랜차이즈 업계도 점포의 소형화, 다양화를 추진하고 있다. 이전에는 다점포로 덩치를 키우는 데 주력했다면 고금리·고물가·고환율 등 ‘3고(高)’ 현상에 각 점포 별 매장 운영에 들어가는 비용이 늘어난 데 이어 인건비 증가, 구인난으로 인해 ‘똑똑한 점포 한 곳’이 더 수익을 내고 있기 때문이다. 주거 인구가 많고 아파트 밀집이 많은 핵심 상권에 점포를 오픈하는 타켓팅 로케이션에 속도를 내고
두만사, 두부기계 제조공장 소유와 100% 국산콩 사용, 수제 밀키트 메뉴 등으로 창업자들에게 안정적인 사업 아이템 제공두부 전문 브랜드 '두부만드는사람들(두만사)'가 소자본 1인 창업 시장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보여주며 성공 가능한 유망 아이템을 제시하고 있다.창업 시장은 다양한 아이템과 브랜드로 활기를 띠지만, 실제로 성공적인 창업을 이루기 위해서는 본사의 경쟁력과 아이템의 시장성, 제조공장 소유와 같은 사전 조사가 필수적이다. 이러한 점에서 '두만사'는 본사에서 제작 공급해준 두부기계로 매장 내에서 100% 국산콩과 천연 간수
(주)한국미디어리서치 주관으로 진행되는 2024년 브랜드가치평가1위 어워드에 NS소프트(장진원 대표)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소개팅 앱인 '연애공작소'가 기술혁신부문(앱개발)을 수상하였다.현재 운영되고 있는 수많은 소개팅앱이 이용되고 있지만 인적사항 도용, 사건 사고 등으로 안심하고 이용 할 수 있는지 확인 필요한 시점이다. NS소프트의 연애공작소는 상대 유저에게 좋아요만 보내고 기다리는 자동화앱이 아니며 결혼정보회사의 라이트한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된다.회원가입과 동시에 전담 매니저가 배정되며 해당 매니저와 상담 후 본인의 이상형을
대한물리치료사협회 공식 추천 브랜드이자 국내 최초로 기능성 베개시장의 포문을 연 가누다가 13년 연속 KCPBA(한국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었다.물리치료에 적용되는 도수치료 기법인 CTS(두개천골요법)을 적용한 가누다 베개는 옆으로 누웠을 때는 부드럽고 편안함을 제공해 주며, 동시에 정자세로 누웠을 때는 바른 자세를 확보해주는 기술력을 가진 제품이다.더불어 편안함과 기능을 동시에 가진 텐세그리티폼은 가누다 만의 독창적인 특허기술로 수면부족, 수면장애 등으로 고통받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높은 수면의 질을 제공하며 꾸준
메모리폼 베딩 침구 전문 브랜드 까르마(CALMA)가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이하여,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토퍼, 베개 등을 통해 대형 백화점과 홈쇼핑, 온라인몰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으면서 ‘2024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까르마는 국내 최초로 메모리폼 침구를 생산한 메모리폼 전문 브랜드로 국내 자체 생산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커브핏(Curve fit)을 적용한 스마트폼 토퍼는 체중에 의해 내려간 등과 엉덩이를 감싸주고 척추가 휘어지지 않게 바른 자세 유지에 도움을 준다.관계자는 “까르
젖병소독기 브랜드 유팡이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리서치가 주관하는 을 12년 연속 수상했다.지난 2008년부터 오로지 젖병소독기 하나만을 연구∙개발해 온 주식회사 블루케어는 2008년 8월, 유팡 오리지널 모델 출시를 시작으로, 젖병소독기 최초 독일 오스람 UV LED가 장착되어 2023년 10월에 출시된 유팡 시그니처 LED까지 명실상부 젖병소독기 업계에서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명품젖병소독기로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특허받은 회전등갓 내에 설치된 6개의 UV자외선 LED와
1인 창업자들에게 기회 제공, 건강한 식품 생산에 앞장서는 '두부만드는사람들'유망창업 브랜드 '두부만드는사람들'(두만사, 대표 노정욱)이 즉석두부 제조기계를 통해 인건비 절감과 현장 대응을 성공적으로 이루어내며 주목받고 있다.현재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배달서비스 강화 전략을 마련하고 있지만, 대다수의 자영업자들은 인력 감축 없이 현재 상황을 유지하기 위한 대안을 모색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두만사의 즉석두부 제조기계는 가맹점 창업에 있어 효과적인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즉석두부 제조기계는 기계 한 대로 콩물, 두부, 순두부 생산이
최근 명랑부대찌개는 밀키트 시장에서 전성기를 맞이하며, 가정용간편식(HMR) 시장은 1인 가구 증가에 따라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명랑부대찌개(대표 김민찬)는 물류시스템 업그레이드, 자체 개발 소스, 최고의 마진,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 등을 통해 밀키트 시장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추며 계속적인 가맹점 확대로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명랑부대찌개는 타사 밀키트 매장들이 후퇴하는 가운데 대기업 산하 HMR전문 브랜드들이 차지하는 자리를 꿰차는 등 밀키트 시장에서 빠르게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지만 선두자리를 고수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