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창업시장의 대명사이자 레드오션 창업 아이템의 대표 주자로 꼽히는 치킨창업. 그 중에서도 스모프치킨(대표 박종하)은 30년 간의 노하우와 경쟁력으로 이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스모프치킨은 30년 간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치열한 치킨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스모프치킨은 잠깐 유행타고 마는 메뉴를 카피하여 메뉴 가짓수를 늘리기보다 스테디셀러 메뉴 맛에 충실했다. 이로 인해 단골 고객이 많은 이유가 바로 스테디셀러 메뉴의 맛을 극대화 시켰기 때문이다.

스모프치킨은 가맹점의 창업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본사의 인테리어 견적을 예비창업자분들이 직접 업체 선정이 가능하며, 업종 변경 등 기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경우 기존 시설을 최대한 이용할 수 있도록 주방 인테리어 공사를 최소화하며 인테리어 및 주방집기까지 폭 넓은 자율시공 및 구매가 가능하다.

스모프치킨은 30년 이상을 소비자들이 찾아준 최소한의 성공이 보장된 브랜드로, 뚜렷한 경쟁력과 노하우를 갖춘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다. 이를 통해 스모프치킨은 치킨 창업시장에서 레드오션이 아닌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진 최고의 시장으로 자리매김하였다.

한편, 스모프치킨의 자세한 정보와 창업에 대한 상담은 공식 웹사이트(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