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니별인더스트리 대표브랜드 인 ‘혼시티’ 자사 제품인 ‘김치자르미’
혀니별인더스트리 대표브랜드 인 ‘혼시티’ 자사 제품인 ‘김치자르미’

㈜한국미디어리서치가 주관하는 2024년 대한민국 기업경쟁력지수1위 어워드에서 혀니별인더스트리 대표브랜드 인 ‘혼시티’는 자사 제품인 ‘김치자르미’를 통해 제품혁신부문에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혼시티는 2020년 코로나 팬데믹 시절 런칭되어 당시 특성을 잘 활용한 1인 가구, 편리한 생활용품 개발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금까지 실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혼시티 ‘김치자르미’는 독보적인 특허제품으로 김치자르미 상품 군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단숨에 쿠팡 및 네이버 등에서 베스트 셀러 모델로 선정되었다.

특징으로는 타사 대비 많은 컷팅 홈의 개수, 보관통 역할을 겸할 수 있는 충분한 용량(3000ML), 트렌드에 맞춘 박스패키지와 팬톤 컬러를 입힌 제품이 특징이다.

혼시티 김치자르미는 도마, 칼 등이 필요가 없다. 밀폐용기에 넣어 바로 잘라서 보관하면 끝이다. 현대인들이 생각하는 불필요함을 없애고 위생적인 상태로 음식을 즐 길수 있다.또한 4중 밀폐용기를 통해 김치의 신선도를 유지 할수 있으며 업그레이드 된 칼날을 통해 김치를 쉽게 컷팅 할 수 있다. 특히 혼시티 김치자르미는 칼날에 안전캡이 있어서 안전사고를 예방 할 수 있다.

혼시티 관계자는 “1인 혼밥시대를 넘어 간편함이 생활속에 자리잡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가장 먼저 생각했다.”는 말을 전하며 “캠핑, 여행 등 떠날 때 김치 야채 등 번거롭게 포장해가는 일없이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혼시티의 김치자르미 사용해보시길 바란다.”는 말을 전했다.

혀니별인더스트리 대표브랜드 인 ‘혼시티’ 자사 제품인 ‘김치자르미’
혀니별인더스트리 대표브랜드 인 ‘혼시티’ 자사 제품인 ‘김치자르미’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