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위축 속에서도 매월 10곳씩 확대, 국밥 프랜차이즈 '국밥생각' 소규모창업자들의 새로운 희망으로 떠올라

국밥 전문 프랜차이즈 '국밥생각'이 현재 경제 상황에서도 창업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1인 소자본, 소규모, 업종변경 샵인샵 창업의 트렌드를 선도하며, 안정된 매출을 기록해 창업자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국밥생각'은 배달 아이템과 함께 소자본 창업, 소규모창업, 배달창업, 업종변경에 이상적인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창업 시장의 수요가 커지며 관련 매출이 증가하고 있으며, 업종 변경을 희망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해 최소비용 오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현재 전국에 180개 점포를 운영 중인 '국밥생각'은 최고급 국내산 식재료로 만든 국밥 메뉴를 공급하여 가맹점주들에게 높은 수익률을 제공한다. 다양한 고객층의 입맛에 맞는 새로운 국밥 메뉴 개발에도 앞장서고 있다.

상권 분석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이 최적의 장소 선정으로 가맹점주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는 '국밥생각'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창업을 준비 중인 이들에게 '국밥생각'의 맞춤형 창업시스템은 좋은 해답이 될 것으로 보인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국밥생각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