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를 최우선으로, 엄마의 마음으로’라는 슬로건의 유아동 전문 브랜드 카라즈(caraz)가 2024년 스포츠서울 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에 선정되었다.

카라즈는 주력제품인 폴더매트, 롤매트, 베이비룸 외에도 리빙 제품군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으며 또한 고물가로 인해 위축된 내수시장 활성화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좋은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여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신뢰를 받고 있다. 또한 아름다운 반려동물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지난해 서울시 송파구에 오픈한 반려동물 복합 문화공간 ‘카라즈스퀘어’ 를 통해 고객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특히 ‘카라즈스퀘어’ 브런치카페의 경우 반려견 동반 펫패밀리존과 일반인 구역을 구분해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복합문화 공간에 초점을 두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일본 국제 무역 박람회 ‘Lifestyle Week’ , 상하이 CBME 유아용품박람회, 홍콩 ‘Hongkong Baby Products Fair’등 세계 각국의 유아동, 리빙 박람회에 참여해 해외로도 성장의 폭을 넓혀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해외 여러 나라의 인증 기준을 통과한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조하여 글로벌 파트너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나라와 수출계약을 진행하는 등 전 세계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카라즈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전파하고 있다

카라즈의 나경 대표이사는 “장기적 팬데믹 상황은 사실상 종료되었지만 전쟁 등 불안한 국제정세와 치솟는 물가로 인한 위축된 글로벌 마켓의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 소비자들이 만족할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품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고 전했으며 이러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은 임직원전체의 꾸준한 노력에 대한 보상 같아 더욱 값지게 느껴진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급변하는 시장상황 속에서 그저 버티는 것 만이 아니라 고객에게 한발짝 더 성큼 다가갈 수 있는 확고한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더욱 좋은 제품개발을 통해 계속해서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들어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