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스모프치킨이 크게 주목받고 있다. 박종하 대표가 이끄는 이 브랜드는 혁신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과 차별화된 메뉴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초보 창업자들에게는 안정적인 수익 창출과 빠른 투자금 회수 등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30년 전통의 치킨전문점 스모프치킨은 최근 창업시장에서 각광받는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경쟁이 치열한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스모프치킨은 대형 브랜드들과 달리 가맹점 사업자의 부담을 덜어주는 비용 구조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이 회사는 상권 분석, 점포 운영의 편리성, 영업 지역 보호 등 다양한 측면에서 점주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본사가 진행하는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과 체계적인 메뉴 교육은 점주가 매장 경영에 빨리 적응하고 매출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스모프치킨은 30년 동안 축적해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첨단 진공 흡입 장치를 이용해 닭고기의 지방과 불순물을 깨끗이 제거하고, 거기에 각종 양념을 첨가하여 숙성시키는 방법은 스모프치킨만의 고유한 맛을 내는 비결이다. 이처럼 특별한 염지법으로 인해 닭가슴살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맛 또한 뛰어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스모프치킨은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가맹비와 인테리어 마진 등 본사의 수익을 포기하고 점주의 성공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하는 6무 정책을 실시중이다.

스모프치킨은 10평 내외의 배달형 매장부터 20평 이상의 홀과 배달을 함께 운영하는 복합매장, 기존에 운영하던 요식업에서 업종 전환으로 재창업 하는 경우 등 다양한 형태로 창업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운영 방침은 ‘가맹점이 있어야 본사가 존재한다’는 신념 하에 가맹비, 교육비, 인테리어 비용 등에서 업계 최초로 6가지를 면제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예비 창업자들의 초기 투자비용 부담을 최소화하여 보다 안정적으로 사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함입니다.

창업에 관심이 있다면 스모프치킨의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스모프치킨은 정기적으로 창업설명회를 열어 신규 가맹점주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