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매트릭스 주식회사는 UVC LED 유수 살균장치 "아큐브 스마트 인클로저 시리즈” (AQUUV Smart Enclosure Series)가 2024 한국 소비자 만족 브랜드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퀀텀 매트릭스는 UVC LED 기반의 실시간 유체 살균 기술혁신기업으로, 안전한 물을 위한 설루션들을 연구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UVC LED 기반의 실시간 유체 살균장치의 상용화에 성공하였고, 현재 소용량의 가정 및 업소용에서부터 일간 70톤 급 산업용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량의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30여 건의 지적재산권을 출원 및 등록 보유 중이다.

특히 이 회사의 “아큐브 스마트인 클로저 시리즈” 제품은 수은 중금속을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적이며, 콤팩트하고 심플한 구조로서 높은 살균 효율과 초저전력의 디지털 스마트 제어기술이 집약된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퀀텀 매트릭스 이수원 대표는 “한국 소비자 만족 브랜드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라며, “앞으로 퀀텀 매트릭스는 대용량화, 스마트화, 제로에너지화를 향한 기술혁신과 도전을 통해 시장을 리딩 해 나가는 한편, 지구환경을 지키고 인류 보편의 건강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싶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