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 미래를 준비하는 ‘가누다’, 건강한 수면으로 업계 선도
기술혁신부문(기능성베개) 10년 연속 - ㈜티앤아이

㈜티앤아이는 기능성 베개 브랜드 ‘가누다’를 선보이며 건강 베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가누다는 국내 최초로 기능성 건강 베개 시장의 포문을 열었으며, 누적 150만개 판매 돌파를 기록할 만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로써 수면부족과 수면장애 등으로 고통 받고 있는 현대인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가누다의 모든 제품에는 물리치료의 두개천골요법(CV4)이 적용되어 베고 누웠을 때 뒷머리를 편안하게 받쳐주며, 경추를 올바르게 C자 모양으로 잡아준다. 뇌척수액의 원활한 순환을 유도해 올바른 수면 자세를 유지하는 기능이 핵심이다.

홈쇼핑을 시작으로 대중에게 알려지기 시작한 가누다는 현재 롯데, 신세계 등의 백화점 및 청담동 플래그쉽 스토어,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기능성 베개뿐 아니라 침대 매트리스 등의 제품들을 출시해, 수면 전문 케어 브랜드로서 포지셔닝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중국, 일본, 러시아 등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어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호텔용품 유통으로 시작한 ㈜티앤아이는 현재 엔터테인먼트까지 사업을 확장하였으며 동시에 설립 17년 만에 자체사옥과 연건평 600여 평의 유통 공급시설과 부설연구소를 갖춘 미래지향적인 기업으로 성장했다. 미래를 준비하는 기업 티앤아이는 1000년을 준비하는 ‘위대한 기업문화’라는 경영철학이 그동안의 발전 원동력이라고 말한다. 임직원 모두 ‘생명의 소중함을 간직한 행복한 인류의 미래’를 핵심가치로 추구해오고 있다. 이러한 경영철학은 영리를 추구하는 기업을 넘어 인류에 공헌하고 국민건강 증진에 힘쓰겠다는 유영호 대표의 철학이 담긴 메시지다.

유영호 대표는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의 수면의 질을 높이는 것이 가누다의 비전’ 인만큼 소비자가 보내주신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발전하는 가누다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