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치료 기법 적용... 편안한 수면을 약속하는 기능성 베개 ‘가누다’

기술혁신부문(기능성베개)

㈜티앤아이는 흔히 소지섭 베개라고 불리는 기능성 베개 브랜드 ‘가누다’를 선보이며, 국내 최초로 기능성 건강 베개 시장의 포문을 열어 누적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록할 만큼 베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21세기를 살아가며 매일 밤 수면부족, 수면장애 등으로 고통 받고 있는 현대인들은 수면의 양 보다 ‘질’에 더 주목하고 있다. 이에 가누다 배게는 소비자에게 높은 수면의 질을 약속하며 꾸준한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가누다 베개는 국내 최초로 물리치료 기법의 고급기술인 도수치료를 적용한 인체공학적인 수면 제품이다. 이렇게 차별화된 기능성을 바탕으로 베고 누웠을 때 바른 자세를 유지하게 하며, 베개에 적용된 물리치료의 CV4 기법으로 소비자가 빠르고 편안하게 잠들 수 있도록 돕는다.

최근 2018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가누다는 ‘소비자가 직접 뽑아 주신 상인만큼 더 의미가 크다’ 며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의 수면의 질을 높이는 가누다의 비전에 따라 소비자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발전하겠다.’ 고 말했다.

홈쇼핑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한 가누다는 현재 롯데, 신세계 등의 백화점 및 청담동 플래그쉽 스토어, 부산 가누다 센텀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되고 있어 보다 쉽게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다. 중국, 일본, 러시아 등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어 앞으로 더 많고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호텔용품 유통으로 시작한 ㈜티앤아이는 현재 엔터테인먼트까지 사업을 확장하였으며 동시에 설립 17년 만에 자체사옥과 연건평 600여평의 유통 공급시설과 부설연구소를 갖춘 미래지향적인 기업으로 성장했다. 영리를 추구하는 기업을 넘어 인류에 공헌하고 국민건강 증진에 힘쓰겠다는 유영호 대표의 철학을 바탕으로 1000년을 준비하는 ‘위대한 기업문화’라는 경영철학을 원동력 삼아 꾸준하게 발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