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베개 시장의 리더,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난 ‘가누다’
기술혁신부문(기능성베개) 9년 연속 - ㈜티앤아이

‘가누다’는 기능성 베개 시장의 대표 주자이다. ‘가누다’란 ‘몸의 모든 부분을 편하게 가눈다’는 뜻의 순우리말 브랜드명이다. 물리치료의 도수치료 기법이 적용돼 대한물리치료사협회에서 공식 인증한 기능성 베개로 미국 FDA의 메디컬 디바이스 인증 및 유럽 CE 인증까지 받았다.

잠을 잘 때 베는 것만으로도 물리치료사의 도수치료를 받는 듯한 상쾌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가누다는 기능성 베개뿐 아니라 목 베개, 다리 베개, 냅, 허리 서포트 등 신체 부위를 가누어 주는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전 제품에 물리치료의 두개천골요법(CV4)을 적용해 베고 누울 때 뒷머리를 편안하게 받쳐준다. 경추를 올바르게 잡아주고 뇌척수액의 원활한 순환을 유도해 올바른 수면 자세를 유지하는 기능이 돋보인다.

누적 판매 120만개를 돌파한 가누다는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하며 명품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온라인 숍뿐 아니라 서울 청담동에 플래그쉽 스토어를 운영해 직접 제품을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최근에는 국내에서의 인기를 넘어 중국, 일본, 러시아 등에서 가누다 열풍을 일으키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함으로써 명실상부한 국가대표 기능성 베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티앤아이 유영호 대표이사
㈜티앤아이 유영호 대표이사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