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베개 ‘가누다’, 수면의 질을 높이다

기술혁신부문(기능성베개)
건강한 수면을 위한 기능성 베개 ‘가누다’, 수면의 질(質)을 높이다

 

 

‘인생의 3분의 1은 수면이다’라는 슬로건으로 고객들의 수면을 책임지고 있는 ㈜티앤아이(대표 유영호, www.kanuda.com)의 브랜드 ‘가누다 베개’는 휴식을 취하면서 우리 몸을 회복·치유시켜주기 위해 개발된 베개이다.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스트레스와 과로로 고통 받은 경험이 있을 것이다. 또한 잘못된 자세와 빈번한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한 통증은 물론 다양한 신체증상을 호소하기도 한다.

가누다는 이런 현대인들의 고충을 해결하고자 오랜 기간 연구 끝에 탄생한 신개념 기능성 베개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일반베개와는 달리 고급 물리치료 기법인 두개천골요법(CST: craniosacral therapy)을 응용한 제품으로 베고 누워 있기만 해도 심신이 이완되고 편안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런 기술력을 인정받아 기능성 베개 업체로는 유일하게 대한물리치료사협회 추천, 미국 FDA 및 유럽 CE인증을 획득하였으며 국내특허, 미국특허, 중국특허, 일본특허등록에 성공함으로써 의료기술과 산업기술의 혁신사례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를 받았다.

▲ ㈜티앤아이 유영호 대표

유영호 대표는 “티앤아이는 기능성 베개시장의 선도 기업으로써 2017년 더욱 정교해진 신제품 출시와 베개 이외에 다른 부위에 적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다.”며 “가누다의 골드라벨 시리즈는 소비자가 친근하게 다가 갈 수 있는 기능성 베개의 표준의 될 것이며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대표적 기능성 베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