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시장에서 호평 받는 인체과학 기능성 베개 대표 브랜드 ‘가누다’

티앤아이의 기능성배게 브랜드 ‘가누다’를 통해 현재 국내 슬리포노믹스 산업의 선두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물리치료의 도수치료기법이 적용되어 대한물리치료사협회에서 공식 인증한 기능성 베개로, 미국 FDA의 메디컬 디바이스 인증 및 유럽 CE 인증을 받았다.

수면을 취할 때 베는 것만으로도 직접 물리치료사의 도수치료를 받는 주는 듯한 상쾌함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누다’란 ‘몸의 모든 부분을 편하게 가눈다’는 뜻의 순 우리말로 만들어진 브랜드 명이며 대표 제품인 베개 외에목베개, 다리베개, 냅, 허리 서포트 등 다양한 신체 부위를 가누어 주는 제품 들을 보유하고 있다.

가누다의 모든 제품에는 물리치료의 두개천골요법(CV4)이 적용되어 베고 누웠을 때 뒷머리를 편안하게 받쳐주며, 경추를올바르게 C자 모양으로 잡아준다. 뇌척수액의 원활한 순환을 유도해 올바른 수면 자세를 유지하는 기능이 핵심이다.

현재 가누다는 홈쇼핑 완판 신화를 발판으로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해 명품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고 온라인 숍은 물론 서울 청담동, 부산 센텀의 자체 플래그쉽 스토어 운영으로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보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 또한 제공하고 있다.

지금까지 국내시장 점유율을 높여 왔다면 이번 2019년은 세계시장에 선두기업으로 우꾹서는 것이 목표다. 중국, 일본 러시아, 호주 등 해외시장 판매루트 개척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고 현재 꾸준한 매출상승으로 인하여 해외시장에서 또한 인정받는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가누다는 세계적인 골퍼 리디아 고를 비롯해 다양한 셀럽들이 사랑하는 베개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최근에는 국내를 넘어 아시아권은 물론 최근 호주와 뉴질랜드에도 진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함으로써 명실상부한 국가대표 기능성 베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