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 배개 제품으로 해외시장 적극 공략”

“가누다 배게 제품으로 해외시장 적극 공략”
(주)티앤아이 유영호 대표 (기술혁신부문/ 기능성베개)


 
“미국, 일본, 독일, 프랑스, 중국, 사우디아라비아 등 해외 바이어와의 수출 상담과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뤄지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주)티앤아이(대표 유영호 www.kanudacare.co.kr)는 대한물리치료사 협회의 인증을 받은 가누다 냅 경침과 정형베개, 견인베개 등을 선보이며 기능성 베개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전문업체이다. 도수치료 전문 물리치료사가 10여년 간의 임상경험과 실험을 바탕으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가누다 정형베개는 목디스크와 거북목, 일자목 등이 생기는 근본 원인이 되는 상부경추와 후두골 하부의 긴장을 부드럽게 이완시켜 준다. 인체 척추선상의 바른 배열을 유도하며 뇌와 척수를 순환하는 뇌척수액의 흐름을 정상화해 신체의 전반적인 균형 능력을 갖출 수 있게 해주는 효과가 있는 것.
베개 소재는 고밀도 메모리폼을 적용하였고 적절한 탄성을 유지하기 위해 일반 메모리폼 베개처럼 푹 꺼지는 현상 없이 바른 자세를 유지하면서 편안한 정도의 쿠션감을 최적화시켰다.

▲ 치료하는 모습을 응용해 개발한 가누다 냅
손으로 치료하는 도수치료 기법(두개천골요법, 근막이완)컨셉을 제품의 경침과 베개에 융합해 개발한 가누다 제품은 목디스크, 거북목, 일자목 등이 생기는 근본 원인이 되는 상부경추와 후두골 하부의 긴장을 부드럽게 이완시켜 준다. 인체 척추선상의 바른 배열을 유도하며 뇌와 척수를 순환하는 뇌척수액의 흐름을 정상화해 인체 스스로 자가 균형 회복능력을 갖출 수 있게 자연치유 환경을 유도 해주는 효과가 있어 수면 중에 깊은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잠자고 있는 동안 물리적으로 바른 자세 유지와 뇌기능 안정을 유도해 스트레스로 인한 문제와 목디스크, 코골이, 수면무호흡증 환자에게 숙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안됐다. 가누다 냅은 뇌척수액 순환 촉진을 유도해 못이 붓는 부종을 완화하고, 수족냉증등의 체질을 개선하고 수면장애 및 자세를 교정하는 건강관리 제품으로 인체 해부구조와 함께 생리 역학적인 측면을 모두 고려해 입체적으로 제작됐다.
잘못된 자세에서 기인한 일자목과 거북목, 목 디스크 등을 후두기저부와 상부경추 이완을 통해 근본적인 예방과 교정에 도움을 주고 불면증, 기면증 등의 수면관련 문제에도 효과가 있다. 뒷목과 어깨가 자주 결리고 숙면 후에도 몸이 무겁거나 육체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요긴한 제품이다.

가누다 제품은 현재 병의원 물리치료실, 한의원, 피부관리실, 산후조리원, 마사지실, 명상센터, 척추 교정실, 헬스 운동센터 등에서 전문가의 활용과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가정에서도 건강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체험해 본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 손으로 치료하는 두 번째 방법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