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 본격 공략할 것”

“가누다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 본격 공략할 것”

(주)티앤아이 유영호 대표 (기술혁신부문/기능성베개)

 
“가누다 견인베개는 두개천골 요법을 적용한 새로운 기술력을 바탕으로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한물리치료사협회에서 인정한 유일한 제품입니다.”

(주)티앤아이(대표 유영호 www.kanudacare.co.kr)는 기능성 베개 시장에서 생활 물리치료라는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 나가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기능성 배게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며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는 가누다 브랜드는 하반기에 선보일 가누다 브랜드의 신제품으로 독보적인 1위 체제를 확고히 할 방침이다. 가파른 매출 상승이 반증하듯 최근 가누다 브랜드는 소비자들의 무한 신뢰와 기대를 얻고 있으며 이에 따라 신제품 출시의 성공적인 런칭도 기대된다.

▲ 티앤아이 가누다 메인모델 연예인 최화정
특히 가누다는 TV와 라디오, 신문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꾸준히 상승시키고 있으며 홈쇼핑 방송(마감 전 매진) 진행, 백화점 및 대리점 판매처 확대, 병의원에서 체험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손으로 치료하는 도수치료 기법 중 효과가 높은 두개천골 요법을 응용하여 개발한 가누다 제품은 목디스크, 거북목, 일자목 등이 생기는 근본 원인이 되는 잘못된 수면 자세를 바르게 잡아주고 상부경추와 후두골 하부의 긴장을 이완시켜주고 부드럽게 지지해준다. 또한 인체 척추선상의 바른 배열을 유도하며 뇌와 척수를 순환하는 뇌척수액의 흐름을 정상화해 인체 스스로 자가 균형 회복능력을 갖출 수 있게 자연치유 환경을 유도 해주는 효과가 있다.

가누다 베개와 냅은 빠른 시간에 뇌척수액 순환 촉진을 유도해 체질을 개선하고 수면장애 및 자세를 교정하는 건강관리 제품으로 불면증, 코골이, 수면무호흡증 환자들이 숙면하는데 상당한 도움을 준다.
유영호 대표는 “유럽 및 미국, 일본, 대만 등 해외 바이어와의 수출 상담과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뤄지고 있어 해외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라며 “가누다가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티앤아이 가누다 제품
▲ 티앤아이 가누다 메인모델 연예인 최화정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