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친환경 제품과 서비스로 100% 고객만족을 지향하는 클린앤제이

서비스혁신부문(홈클리닝)

전국 유일의 혁신적인 클린서비스는 물론 친환경 솔루션을 통한 해충방제 서비스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클린앤제이가 2018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클린앤제이는 최초, 최고, 차별화를 최우선으로 추구하며 고객이 100% 만족하는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장종식 대표는 회사 초기 지점이 늘어나면서 모든 현장을 관리하지 못해 서비스에 불만을 느낀 고객을 직접 찾아가 혼쭐이 난 적이 있다고 회고한다. 그날을 기점으로 장 대표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이 회사 안팎으로 얼마나 큰 도움이 되는지 알게 되었고, 오늘날까지 성장을 이루고 있는 원천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클린앤제이는 100% 고객만족을 우선으로 후불제와 전국최초로 일주일 무상 A/S를 도입하여 시행하고 있다. 이에 하청이 없는 전국 직영점 시스템을 운영하여 친환경세재와 고온스팀청소기를 사용하고 보다 안전한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며 무엇보다 전문기술을 활용한 선진형 서비스를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제공하여 고객의 만족과 신뢰를 더욱 높이고 있다.

남들이 하지 않는 차별화된 친환경 제품과 서비스, 앞서가는 기술력으로 자리 잡은 ㈜클린앤제이는 청소서비스부터 해충방제 서비스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여 기존사업과 신규사업이 조화를 이루는 미래형 사업구조로의 전환을 시도한다. 이를 바탕으로 한 신뢰와 소통이 어우러지는 경영시스템은 새로운 고객서비스의 기반이 되어 고객감동을 위한 변화와 혁신을 추구한다. 삶의 질이 높아짐에 따라 보다 나은 환경을 위한 고객의 욕구도 높아지는 가운데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집중하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