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앤제이[2016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상태바
클린앤제이[2016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 김종우 기자
  • 승인 2016.04.28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최초 무상 A/S 시행, 체계적인 청소시스템 구축하여 선두주자로 발돋움

클린앤제이(서비스혁신부문/홈클리닝)
집안 병균 걱정 덜어 준 청소 전문가

 

삶의 질이 높아질수록 청소대행에 대한 일반 가정의 수요는 점점 높아져가고 있는 추세이다. 보다나은 생활환경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기존의 청소용역과는 다른 고품격 청소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클린앤제이(대표 장종식, cleannj.co.kr)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전국 직영제를 도입하며 후불제는 물론 서비스 후 무상 A/S를 업계 처음으로 시행한 클린앤제이는 6년 전 설립당시 콜센터만 운영하며 청소용역에 하청을 주던 대형업체의 관행을 뒤집어 독자적인 노하우를 토대로 본사 현장팀을 운영하며 전문 기술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전국 61개의 지점이 있으며 연매출 60억 원에 달하는 기업으로 급성장하게 되었다.
클린앤제이는 화재청소 및 특수청소 기술을 도입하며 전문기술을 활용한 선진형 청소 서비스를 원하는 날짜에 제공함으로써 100% 고객만족을 지향하고 세제 역시 인체에 해를 입힐 수 있는 PB 공업용 세제는 철저히 배제한 친환경세제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특허기술을 보유한 전문 장비만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120도의 고온스팀을 이용한 살균 서비스를 무료로 해주는 등 보다 완벽한 청소를 하고자 노력하여 고객만족을 보다 높일 수 있는 방법을 꾸준히 강구하고 있다. 
또한 제품 및 기술의 물리적 서비스 차별화, 직원의 적극적이고 친절한 태도 등 인적 서비스 차별화, 실질적으로 제공되는 시스템적 서비스 차별화를 통해 어느 기업보다도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원하는 마케팅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
 

▲ 클린앤제이는 화재청소 및 특수청소 기술을 도입, 선진형 청소 서비스를 원하는 날짜에 제공한다


장종식 대표는 “고객 서비스가 미래 경쟁력이라는 핵심목표를 설정하고 달려가고 있다. 현재보다 미래를 바라보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여 급속히 변화하는 사회에서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합리적인 기업으로 사명감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클린앤제이는 전국 직영제를 도입, 후불제는 물론 서비스 후 무상 A/S를 업계 처음으로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