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세제/특허기술의 전문 장비 사용으로 안전한 청소 지향

서비스혁신부문(홈클리닝)
클린앤제이, 깨끗하고 안전한 청소 지향

 

 

청소대행서비스 기업 클린앤제이(대표 장종식, www.cleannj.co.kr)는 하청 0%에 서울부터 제주도까지 전국으로 지점을 직영제로 운영하며 체계적인 선진형 청소시스템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고객만족이 최우선’ 이란 모토로 치열한 경쟁 속에서 성장하고 있는 클린앤제이는 현장직원과 고객 모두에게 해를 입힐 수 있는 PB 공업용 세제는 철저히 배제한 친환경 세제를 사용하고 있으며 특허기술을 보유한 전문 장비만을 사용하여 보다 완벽한 청소를 하고자 노력해왔다.

또한 후불제는 물론 서비스 후 무상 A/S를 전국 처음으로 시행함은 물론 고객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해충방역 서비스를 도입하여 원스톱으로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체계를 구축하였다.

지난 7년간 쌓아온 전문 기술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모든 전국에서 서비스가 가능하며 대표기업으로 성장세를 펼치고 있다. 클린앤제이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철저한 직원 교육과 해피콜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 응대와 같은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힘쓰고 있다.

장종식 대표는 고객의 질타를 받아들이고 소통을 하는 기업이 되어야 하고 고객만족과 서비스 품질이 미래경쟁력이라는 믿음으로 현재보다 미래를 바라보며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정직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일반 가정의 수요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만큼 고객의 보다나은 생활환경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