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 한 달간 7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에스스포츠과학센터 ‘다이어트 프로그램’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휘트니스 관련 업체들의 경쟁이 날로 치열해지는 가운데 "운동처방사" 컨셉과 함께 과학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된 비만운동처방으로 개인회원수가 8000명 돌파,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퍼스널 트레이닝 센터가 화제가 되고 있다.

평촌에 위치한 에스스포츠과학센터는 스포츠과학박사, 물리치료사, 영양사, 운동처방사 등 전문가들과 함께 지난 8년간 여러 시행착오를 겪으며 다이어트 성공률 96%라는 경이적인 성공률로 휘트니스와 다이어트 업계를 놀라게 하고 있다.

계속된 불황으로 인해 건광관련서비스업의 전체적인 수요가 줄어들고 있지만 본 센터는 오히려 30%정도 매출이 증가되는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찬우 소장은 “경쟁이 치열하다고 외부 환경에 신경 쓸 것이 아니라 고객을 위해 더욱 치열하게 연구(해부학, 생리학, 운동처방, 트레이닝방법론 등)하고 중도에 포기하는 회원이 생기지 않도록 온힘을 쓸 수 있는 열정이 가장 좋은 영업 전략” 이라고 강조한다.

에스스포츠과학센터는 현재 수도권에 3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3년부터 전국적인 지점 확대를 기대하고 있으며, 12월 한 달간 우수한 측정시스템과 퍼스널 트레이닝을 통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7일 동안 무료체험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문의: 031-478-7944 www.sportsscience.co.kr )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