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 트레이닝 통한 최상의 서비스 제공

전문성 갖춘 퍼스널트레이너 통해 맞춤 프로그램 선보여
S스포츠과학센터 이찬우 대표 (레저서비스부문/ 퍼스널트레이닝)
 

 
“1:1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게 되면 자신의 상태에 따라 어떻게 몸을 관리해야 하는지 스스로 알게 되기 때문에 다이어트 뿐 아니라 평소 건강관리에 큰 도움이 됩니다.”

▲ S스포츠과학센터 이찬우 대표
에스스포츠과학센터(이찬우 대표이사, www.sportsscience.co.kr)는 1:1 퍼스널 트레이닝의 선두주자로 전문성과 실력을 갖춘 퍼스널 트레이너와 회원 중심의 시스템을 구축,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고의 전문성을 가지고 고급 학위과정을 거친 20여명의 스포츠 과학박사, 선수트레이너, 물리치료사, 전문영양사들이 국가대표 선수들을 티칭한 경험을 바탕으로 과학적으로 분석해 프로그램을 제공, 고객들에게 1:1 맞춤 트레이닝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식이요법을 통해 힘들이지 않고 꾸준히 실천할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을 제공해 규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때문에 에스스포츠과학센터의 맞춤 프로그램으로 8주 만에 원하는 라인을 만들 수 있다. 체력수준이 높은 사람의 경우를 기준으로 주 3회 2시간 운동한다고 가정했을 때 3개월 정도에 운동 효과가 가장 크게 나타난다.
에스스포츠과학센터는 1:1 퍼스널트레이닝과 1:1 산모퍼스널트레이닝의 프랜차이즈 사업에 주력하고 있으며 서울 경기지역을 대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또한 산후전문 ‘에스맘센터’를 오픈, 운영하고 있으며 산후 100일 후 다이어트 및 골반교정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전문 베이비시터가 상주하는 것은 물론 친환경 센터로 운영, 산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다이어트, 체력증진, 자세교정 등 모든 과정을 한 곳에서 마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 에스스포츠과학센터는 ‘건강과 아름다움을 만드자’라는 목표를 가지고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센터로 거듭나고 있다.

▲ 자신의 몸상태를 정확히 파악해서 과학적인 운동이 가능하다

이찬우 대표는“다수의 국가대표 선수들이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아 더 좋은 기량으로 선수 생활을 하고 있다”면서 “운동능력평가 첨단 장비와 측정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건강과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하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전문 트레이너를 통한 8주 완성 1:1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 대표는 “미국, 일본 등 선진국에서는 휘트니스 관련 업종에서 상장 기업들이 있지만 국내에는 아직 없다”면서 “국내 최고의 스포츠센터로 성장해 상장사가 되는 것이 목표이며 국민건강에 보탬이 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