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大賞’은 무한경쟁 속에서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고 글로벌 경쟁력과 지속적인 성장을 향한 노력을 격려하고 올바른 평가를 통해 소비자 삶의 질적 가치 향상과 권익보호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합니다.본 대상은 대한민국에 노출되는 미디어 콘텐츠 조사를 통한 소비자리서치를 통해 선호도 결과조사 후 스포츠서울과 한국미디어뉴스통신의 지원으로 각 분야별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국인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발표합니다.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대상 신청 공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지인으로부터 굉장히 많은 연락을 받는다. 그 중에 하나가 경조사에 관련된 참석이다. 하지만 바쁜 스케줄에 쫓기다 보면 참석하지 못하는 경우도 생기기 마련인데 경사는 빠져도 조사는 가야한다는 우리 말이 있듯이 장례식 참석은 우리나라에서 매우 큰 의미를 가진다. 이러한 경조사 문화를 반영하여 국내의 수많은 핀테크 기업들이 도전장을 내밀었지만 이렇다 할 성과를 내지 못했다.그런 와중 최근 조문 문화를 선도하는 ‘피플맥’ 이라는 플랫폼 서비스가 화제가 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피플맥(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