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띠 관리·유아아토피 화장품 입소문

퓨레스트-제품혁신부문(천연화장품)

천연 유아화장품 퓨레스트, 고민 없는 아기피부를 선사하다.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해 탄생한 ‘퓨레스트(www.purest.co.kr)는 민감성 피부에 맞는 새로운 밸런스를 제시하며 최적의 솔루션을 가지고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엄마들 사이에서 신생아 땀띠관리, 유아아토피 화장품으로 입소문을 통해 알려진 퓨레스트 베이비 로션, 크림 등은 태열과 땀띠로 민감해진 아기피부에 바다포도, 청각 추출물로 즉각 수분과 영양을 공급시켜주고 피부건조로 인한 가려움증을 완화시켜주며 산소수를 이용하여 깨끗함과 에스에이치 올리고펩타이드와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으로 피부보호력을 높여 영유아 및 어린이들의 피부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그 밖에도 시어버터와 올리브오일, 병풀 추출물 등과 함께 퓨레스트만의 HOMES 특허기술로 탄생시킨 국내유일의 120ppm 고농도 산소수가 35% 함유된 유아크림은 깊은 보습력을 지니고 있어 깐깐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 천연 유아세제와 아기 섬유유연제를 런칭, 엄마들은 물론 피부가 약한 성인들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퓨레스트는 화장품 뿐 만아니라 약한 피부에도 자극을 주지 않는 천연 유아세제와 아기 섬유유연제를 런칭하여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은 물론 피부가 약한 성인들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발암물질이라고 알려져 있는 형광증백제 검출 테스트로 안전성을 인증 받았고, 파라벤과 합성계면활성제, 표백제, 인산염, 벤질알콜 등 10가지 위험물질이 무 첨가 되어 있어 연약하고 민감한 아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병조 대표는 “퓨레스트는 우리아이, 우리가족이 쓴다는 생각으로 제품개발에 매진하였다. 전통과 혁신을 고루 갖춘 코스메틱 기술과 집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모든 분들에게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며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