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한국소비자선호브랜드대상 천연화장품 부문 1위 수상

천연화장품 ‘퓨엔’ 저자극 자연추출물로 아기피부에 건강을 더하다

 

최고의 순수함을 추구하는 ㈜퓨엔(대표 전병조, www.purencp.co.kr)은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노력으로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한 화장품을 탄생시키며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천연화장품 브랜드의 대표 주자로써 입지를 굳히고 있는 퓨엔의 ‘퓨레스트’, ‘퓨어엠’, ‘아토엔비’ 제품은 이미 아기를 키우는 깐깐한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제품력과 안전성을 인정받아왔다.

퓨엔의 가장 큰 장점은 원료의 우수성과 제품의 안전성이다. 유아용 화장품의 경우 피부자극이나 유해성분 무 첨가 등 수 많은 테스트가 필요한데 퓨엔의 자체 연구개발팀의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아이는 물론 민감한 성인까지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냈다.

퓨엔은 직영점 같은 오프라인 매장 없이 오로지 온라인 판매만을 하는 기업이다. 그렇기 때문에 유통과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불필요한 비용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며 제품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퓨엔은 오랜 코스메틱 기술과 집약된 노하우를 통해 화학적 성분을 최소화하고 민감성 피부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 제품을 선보이며 공신력 있는 임상기관을 통해 꾸준히 제품의 안전성을 확보하며 품질력을 인정받았다.

▲ 천연화장품 브랜드의 대표 주자로써 입지를 굳히고 있는 (주)퓨엔의 ‘퓨레스트’, ‘퓨어엠’, ‘아토엔비’ 제품은 이미 아기를 키우는 깐깐한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제품력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퓨엔의 전병조 대표는 “지속적으로 더 좋은 제품을 위해 원료와 연구개발에 힘 쓸 것이며, 식지 않는 열정으로 고객만족을 이뤄나가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기술력으로 최고의 브랜드를 만들 것을 약속드리겠다.”고 피력했다.

퓨엔은 현재 인터넷기반의 온라인, 매스미디어, 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국내외 적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