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론불산업

새론불산업(대표 권기화)은 낚시 환경을 최적화하는 낚시용품을 제작 판매하는 기업이다. 낚시용 의자, 낚시용 파라솔, 원터치 새우통쿨러, 랜턴, 다슬기 잡이 수경 등 낚시 및 생활 레저 용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새론불산업은 “낚시의 즐거움을 더한다”는 모토로 낚시용품 연구에 매진해 왔다. 새론불산업은 신제품으로 민물낚시용 낚싯대 받침틀 출시를 앞두고 낚시 동호인과 그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낚싯대 받침틀은 낚싯대를 던져놓을 포인트에 놓고 움직이지 않게 고정시켜 주는 틀이다. 우선 디자인을 강화했고, 낚싯대 장대를 올렸을 때 높낮이 조절이 용이하며, 받침틀 자체가 위아래로 울렁거리지 않도록 개발하여 제품 출시전 마지막 점검 단계에 있다. 이번 봄 시즌을 앞두고 낚시인들의 기대가 크다.

이 회사의 대표적 인기 상품은 낚시의자와 파라솔, 접이식 좌대(발판) 등이다. 기능성 낚시 의자는 즐겁고 편안하게 낚시를 즐길 수 있다. 고강도 알루미늄의 가벼움, 인체공학적 쿠션감, 편리한 설치, 다양한 각도를 갖춘 낚시의자로 인정받고 있다.

황토 구르미 파라솔은 최대 52인치의 크기까지 있고, 황토로 코팅해 시원하며 방수 기능도 있어서 우천 시에도 유용하다. 일체형 낚시좌대는 미세조절 기능으로 다리 4개 길이를 따로따로 조절할 수 있다. 폴딩을 방지하는 안전 고리가 있고 모서리가 플라스틱 재질이라 알루미늄보다 강하고 변형이 적고 가볍다.

새론불산업은 기존 제품을 계속 개선해 나가면서 낚시와 관련한 편의 장비를 하나씩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