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누베르는 '새롭고 체계적인 홈케어 주름 관리', '10년의 피부과학, 바르는 피부 자신감'을 가치로 고급 에스테틱 및 전문 관리샵에서 사용하는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이다.

대표 제품인 수면팩은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사용한 미백 기능, 보습 효과와 더불어 미백 크림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는데 이번 2018년 스포츠서울 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에서 르누베르는 주름개선화장품 부문에 선정되어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루었다.

르누베르는 수면팩(슬리핑팩), 스킨토너, 에멀젼, 에센스, 아이크림, 링클크림 등 다양한 펩타이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롯데백화점 전주점과의 콜라보를 통해 '르누베르 코코넛 더블유 마스크팩', '르누베르 리오셀 더블유 마스크팩' 을 독점 런칭하고 신제품 모공수축 수분크림을 선보였다.

르누베르 모공수축 수분크림은 보습, 모공 줄이기 효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제품으로 4주 동안 21명을 대상으로 아침, 저녁 하루 2회씩 도포한 결과 2주 후부터 모공 볼륨과 면적이 감소하는 모공수축 임상시험 효과를 인증받아 더욱 신뢰할 수 있다.

다양한 드라마 협찬을 비롯해 이태리 명품베개 브랜드 ‘닥터파베’ 공식 수입원 (주)밀텍산업과의 MOU 체결, 독일냉동디저트 전문회사 파머스랜드 코리아와의 이너뷰티 연구 개발을 위한 MOU 체결, 두타 면세점 입점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르누베르의 앞으로의 행보도 기대해볼 만 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