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이 ‘L.O.L. 서프라이즈’의 새로운 시리즈 ‘언더랩스(Under Wraps)’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영실업에서 새롭게 선보인 ‘L.O.L. 서프라이즈 언더랩스’는 기존 제품에서 볼 수 없는 시리즈로 새로운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L.O.L. 서프라이즈와 구성은 동일하지만 L.O.L. 서프라이즈 라인과는 오픈 방식부터 다르다. 기존 L.O.L. 서프라이즈 레어 아이템과는 인형 디자인도 차별화를 둬 호기심이 많은 어린이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한다.

총 15개의 서프라이즈로 구성되어 더 많은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며, 해독안경으로 시크릿 메시지를 해독하는 방법으로 오픈할 수 있다. 아기자기한 껍데기들을 하나씩 벗겨낼 때마다 시크릿 메시지, 물병, 악세서리, 신발, 옷, 인형 등이 와르르 쏟아진다. 모든 인형은 화려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여아들의 취향에 부합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인형과 물이 만나면 울기, 쉬하기, 침발사, 컬러체인지 등 또 다른 서프라이즈를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물병으로 인형에 물을 먹이거나 목욕을 시키면 이러한 숨어 있는 기능을 발견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영실업은 오는 10월 21일까지 언더랩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캐럿 다이아몬드가 걸린 ‘숨겨진 1캐럿 다이아몬드를 찾아봐’ 즉석당첨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캐럿 다이아몬드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이 경품으로 걸린 빅 이벤트로 L.O.L. 비기펫, L.O.L. 빅서프라이즈, L.O.L. 펄서프라이즈 등의 선물도 함께 마련된다. 이벤트는 영실업 홈페이지에 접속해 언더랩스 안에 동봉된 쿠폰의 시리얼 번호만 입력하면 응모 가능하며,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영실업 관계자는 “L.O.L. 서프라이즈 언더랩스는 이전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완전히 다른 형태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L.O.L. 서프라이즈의 신제품”이라며, “국가공인 KPS 시험에 통과한 안전한 완구만을 공급하는 영실업에서 선보이는 만큼 안심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