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로스팅발효 부스팅 스타터, 로스팅발효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로스팅발효 스마트 클린밤
왼쪽부터 로스팅발효 부스팅 스타터, 로스팅발효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로스팅발효 스마트 클린밤

[한국미디어뉴스통신=최윤진 기자] 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쏠렉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가 ‘로스팅발효 라인’ 3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주디스리버 로스팅 발효 라인은 주디스리버만의 저온발효 과학 숙성과정을 거친 엄선된 8가지 슈퍼씨드 씨앗의 진액 오일을 핵심 원료로 씨앗 본연의 성분을 유지하면서 항산화력을 높인 스킨케어 라인이다. 전 제품 모두 인공합성색소와 인공합성향료, 파라벤, 페녹시 에탄올 등 피부에 유해한 물질을 최대한 배제해 미국 비영리 환경 연구 단체로부터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판정받은 천연 원료에 집중했다.

기존 5종에서 새롭게 출시한 제품 3종은 ‘로스팅발효 부스팅 스타터’, ‘로스팅발효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로스팅발효 스마트 클린밤’이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토너 제품으로 사용 가능한 ‘로스팅발효 부스팅 스타터’는 피북 깊숙이 스며들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보습뿐만 아니라 촘촘한 탄력감과 주름개선·미백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올인원 케어 제품이다.

‘로스팅발효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미네랄 오일 및 유해한 합성 유화제를 배제하고 마카다미아씨드, 쉐어버터 등 식물성 오일을 사용해 피부 부담을 줄인 고보습 크림이다. 탄력과 피부 장벽 강화 효과가 있으며 실키한 발림성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을 돕는다.

‘로스팅발효 스마트 클린밤’은 짙은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클렌징해주는 딥클린 오일밤으로 밤에서 오일, 로션까지 3단계로 변화하는 트랜스포밍 제형이다. 친유성, 친수성 분자구조로 물에 헹구었을 때 잔여감 없이 말끔하게 노폐물 제거가 가능하다.

쏠렉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5일까지 쏠렉 회원을 대상으로 로스팅발효 8종 패키지 구매 시 27%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주디스리버는 “주디스리버 로스팅발효 라인은 주디스리버만의 특별한 저온 발효 방식으로 피부는 물론 몸에 좋은 8가지 슈퍼시드를 주 핵심 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라며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또한 향후 추가 신제품 출시 계획 중에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안전하면서도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