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9일 (금)오후 5시까지 이메일 접수 마감 (uangel_audition@naver.com)

 

유엔젤보이스(이사장 박지향)가 국내 및 해외공연을 함께 할 단원을 모집하고 있다.

클래식 보컬그룹 유엔젤보이스의 새로운 단원모집에는 성악 전공자 지원할 수 있다.

1차 원서는 2월 9일 (금)오후 5시까지 이메일 (uangel_audition@naver.com)로 접수 가능하고, 응시원서는 홈페이지(http://uangelvoice.com)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2차는 오디션으로 진행된다.

오디션은 2018년 2월 12일 월요일 오후 3시 유엔젤빌리지 (경기 성남 분당구 새마을로 192번길)에서 진행 되며, 오페라 아리아 1곡 2) 성가곡 1곡 3) 자유곡 1곡 (총 3곡) 을 부르는 방식이며, 반주자가 필요한 지원자는 지원서 접수시 악보와 함께 접수를 해야 한다.

오디션의 심사는 고성현 교수 (유엔젤보이스 예술감독), 고한승 교수 (유엔젤보이스 지도교수) 할 예정이다. 결과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최고의 인재를 선발하는 만큼 최고의 대우를 받을 수 있다는 게 유엔젤보이스 관계자의 설명.

유엔젤보이스 관계자는 “이번에 선발될 단원은 유엔젤보이스가 계획 중인 각종 해외공연 및 국내 공연에서 활약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게 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엔젤보이스는 2008년 재단법인으로 설립된 클래식 보컬그룹으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음악을 전하고자 탄생했다. 2010년 에든버러 프린지 콘서트를 통해 영국 음악전문일간지 The Herald에서 별 4개 등급을 받았고, 다양한 해외공연을 통해 한국만의 클래식 문화를 세계에 알리고 있다.

지난 7월 미국, 9월 유럽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어 12달에는 평창 2017 Korea MICE Alliance Conference & Awards , 2017 KPGA 제네시스 대상 시상식 공연 등을 통해 국민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어낸 바 있다.

이처럼 유엔젤보이스는 클래식과 함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매년 새로운 도전을 하며 한국의 클래식을 세계에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

단원 모집에 대한 문의는 재단법인 유엔젤보이스 홈페이지(http://www.uangelvoice.com)

및 이메일(uangel_audition@naver.com)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