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3 14:40 (금)
수입차중고부품 플랫폼‘파츠고’소비자선호도 1위 수상
상태바
수입차중고부품 플랫폼‘파츠고’소비자선호도 1위 수상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 승인 2017.12.1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파츠고'

수입차 부품 값이 비싸다는 것은 차량 소유주나, 수입차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잘 알고 있는 사실이다. 하지만 왜 이렇게 비싼건지에 대해서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이유는 무엇일까? 자동차 부품은 사실상 딜러사가 독점하고 있는 유통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경쟁사가 없다보니 굳이 부품값을 인하할 이유가 없는 것이다. 그래서 온라인으로 중고 수입차 부품을 직구로 사는 사람도 많이 생긴만큼 이러한 비정상적인 가격에 대해서 많은 우려를 낳고 있다.

이러한 수입차 부품의 문제점을 인식하여 중고 수입차 부품에 대해 빠르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파츠고’플랫폼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한국미디어리서치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기반으로 한 KCPBA 2017년 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에서 수상하여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다.

㈜파츠고의 박영진 대표는 수입차 중고부품 온라인 유통 경력을 갖고 있어 누구보다 수입차 중고부품 시장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높은 가격으로 중고차 수입 부품을 구입해야 하는 유통 구조를 잘 알고 있었다.그래서 자동차 부품 유통, 개발, 관리 경험이 있는 팀원들을 구성하여 수입차 중고부품 시장에 뛰어들어 비정상적인 유통 구조를 타파하기 위한 전략들로 ‘파츠고’ 플랫폼을 만들어 소비자선호도 1위를 수상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