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가구의 리더 디쟈트이태리 명품 가죽을 만나 높은 퀄리티 탄생

 

혁신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로 대한민국 디자인 가구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디자인힐링(대표 조길순)30년 노하우를 가진 디자인 가구 기업이다.

1985년 싸이엠콜렉션으로 출발, 디자인 가구 브랜드 디쟈트를 런칭하며 거실가구, 침실가구, 주방가구 등 토탈인테리어 전문회사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 공장 설립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며 디자인가구 브랜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국내최초 최상급 세미아닐린 천연면피 통 소가죽과 E0등급 정제목을 사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나고 국제 친환경 섬유기준인 오에코텍스(Oeko-tex)100가지 유해물질 테스트를 거친 에이지언 향균 패딩을 사용해 바이러스/박테리아/곰팡이 억제를 통한 우수한 향균력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인체무해 향균솜과 이태리 친환경 본드 및 4선 밴드를 사용해 인장력과 신축성을 약 60% 높여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수입가구 및 자체생산 가구 등 600여종의 다양한 디자인가구를 선보여 소비자의 취향과 가격대를 고려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조길순 대표는 디자인힐링은 고품질의 디자인가구를 위해 가죽, 목재뿐만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이태리산 본드와 너트 까지 최고급 자재만을 사용해 튼튼하고 품질 높은 상품을 만들고 있다. 고객의 주거공간과 추억까지 디자인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