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혁신부문(디자인가구)

국내 자체생산 가능한 모던가구의 자존심 '디쟈트가구'

 

토탈 인테리어 전문 회사인 ‘디자인 힐링’이 스포츠서울 선정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디자인가구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1985년 싸이엠콜렉션이라는 이름으로 시작헤 지난 33년 간 디자인가구의 노하우를 담아 소비자 맞춤형 생산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자체 물류센터를 통해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국내에 공장을 두고 있는 ‘디자인 힐링’은 수입가구 및 자체생산을 통해 약 600여 종의 다양한 디자인 가구를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선택의 폭이 넓어 소비자는 가격대와 취향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거실가구, 침실가구 등 소비자가 원하는 소재와 디자인으로 생산이 가능해 많은 소비자들에게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제품 하나하나 최상급 세미아닐린 천연면피 가죽과 친환경 목재를 사용했다. 나아가 눈에 보이지 않는 내장재와 본드 등도 최고급 자재만을 사용해 내구성 높고 안전한 좋은 퀄리티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한편 ‘디자인 힐링’은 국내 최초로 평생 A/S를 보장하는 것으로 알려진다. 이는 타사와는 구별되는 ‘디자인 힐링’만의 장점이자 경쟁력이라고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