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마루'가 방송인 전현무와 전속모델을 체결하며, 신규 TV CF ‘치킨이 땡길 땐’을 지난 16일 공개한 데 이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과 기프티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현무의 유쾌한 에너지를 활용해 치킨마루의 친숙하고 밝은 브랜드 정체성을 드러내고자 했다며

향후 검증된 제품과 이색적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힌 바 있는 치킨마루는전국민이 가장많이 사용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모바일 상품권 출시를 통해 온라인까지 영역을 넓힘으로서 온라인 판촉을 활발히 하는 대형 치킨프랜차이즈에 대항할 수 있는 출사표를 던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치킨마루는 본사주도 하의 위생관리, 깨끗한 기름, 합리적 가격의 가성비, 18만명에 이르는 페이스북 팬과 소통하는 모습을 앞세우며 유명세를 탄 브랜드다. 특히, 이번 전현무 전속모델 계약 체결비용 뿐 아니라 TV 광고 송출 및 제작비 및 다양한 가맹점 프로모션을 본사가 직접 부담하고 있어, 가맹점과 함께하는 ‘상생’ 브랜드로도 알려져 있다

금번 출시된 치킨마루 모바일 상품권으로 다가오는 생일, 기념일, 빼빼로데이, 수능 선물로 적극적으로 사용 하여 맛있는 치킨마루 인기메뉴를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활용팁을 전했다.

한편, 치킨마루는 전현무 모델계약 체결 기념 독한현미후라이드와 오리지널윙봉 할인 행사(9,900원)를 11월 말까지 진행 중이다. 행사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치킨마루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내달 12주년을 맞는 치킨마루는 인건비부담과 창업비용 부담에 창업을 망설이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소자본창업 오픈 시스템, 1인창업 운영매뉴얼, 기존점포와 집기를 보유한 업종전환 프로세스를 개발하여 효과적인 창업비용을 통해 창업 부담을 줄이고 있다.

치킨마루 메뉴는 크리스피치치킨, 양념치킨, 마늘간장치킨 등이 있으며, 인기리에 판매중인 오븐치킨마루의 독한로스트 치킨은 기프티카드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