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코타 등 고급 브랜드 제품으로 세계시장 공략”

“무코타 등 고급 브랜드 제품으로 세계시장 공략”

(주)제이엠월드 박영진 대표 (헤어화장품부문/무코타)

나눔 활동으로 기업 이미지 향상

 
“무코타는 프로페셔널 시장에 대응하는 고급제품으로 헤어 디자이너에게 인정받은 제품으로 무코타외에 드라모, 샤멘느 꼬모레비, 등 고급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 개발로 리딩 브랜드의 위상을 다져나갈 계획입니다.”
(주)제이엠월드(대표 박영진 www.mucota.com)는 친환경 화장품 개발 제조업체로 창의적인 시각과 마인드, 미용에 대한 열정, 투명경영을 기반으로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물이 맑기로 유명한 일본 아스타 장수촌에서 탄생한 무코타는 친환경 성분을 사용한 뛰어난 제품력으로 연예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헤어케어 브랜드로 무코타 리액션 트리트먼트는 베스트 셀링 클리닉 제품이다.
▲ 제이엠월드 전기채 부사장
2001년 한국시장에 무코타 리액션 트리트먼트를 런칭해 크게 성공을 거둔 제이엠월드는 살롱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혁신기업으로 입지룰 구축해 헤어케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것이다.
이를 인정받아 한국소비자경영평가원에서 주최하고 일간스포츠와 한국소비자연대뉴스가 후원하는‘제1회 한국소비자선호브랜드대상(헤어 화장품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무코타는 이가자, 준오, 박승철, 이철, 박준, 김청경, 이경민, 라뷰티코아 등 압구정, 청담 국내 유명 프랜차이즈 살롱들과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국내 상위 10% 미용실이 주요 고객이다. 두피와 헤어를 토탈케어하는 전문성을 인정받은 것이다.
이탈리아와 스위스의 접경지역에 있는 아름다운 호수‘Como’에서 유래된 꼬모레비는 자연의 생명력에서 영감을 얻어 친환경 성분을 사용하고 모발 본연의 건강을 찾아가는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이다.
샤멘느는 건강한 모발과 아름다운 디자인을 추구하는 무코타의 홈케어 브랜드 라인으로 자신의 모발 타입이나 상태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일상의 케어를 통해 두피와 모발이 건강해질 수 있는 데일리 홈케어 타입이다.
전기채 부사장은 “2001년 업계 최초로 헤어살롱에‘트리트먼트’ 메뉴 정착시켰으며 국내 여자연예인 추천 헤어케어 브랜드 1위로 선정됐다”면서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 생산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패션 및 제품 트랜드 리더로 성장해 헤어화장품 브랜드 일류기업으로 신화를 창조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미용업계 파란을 일으키며 최강자로 자리매김한 제이엠월드는 인간존중을 구현하며 사회공헌활동에도 남다를 열정을 쏟고 있다.
▲ 제이엠월드 무코타 제품
박영진 대표는 2008년부터 월드비전과 함께 가나, 방글라데시, 말라위 등 희망의 선물로 식수가 부족한 곳에 생명의 물을 선사해오고 있다. 식수가 확보되지 않은 지역에 우물을 하나 파는 데는 1000만원이 넘게 들지만 더러운 물로 각종 전염병에 시달리는 아이들을 위해 소중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는 것.
박영진 대표는 “2009년 새로운 헤어 에센스 제품에‘헤어 스프링’이라는 이름을 붙였으며 늘 맑은 물이 솟아나 생명을 선사하는 샘물처럼 손상된 모발에 생명을 선사하자는 취지였다”면서 “수익금은 월드비전 식수사업의 원천이 돼 지구촌 아이들에게 생명의 물이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