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샷 미백크림’ 2017 소비자 선호도 브랜드 대상 2년연속 1위 수상

 

(주)스킨피스의 전신미백크림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이 2016년에 이어 2017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2년연속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주)스킨피스의 미백 전문 브랜드인 '블랙샷'은 온라인상에 입소문과 함께 겟잇뷰티 등 방송에 등장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블랙샷 미백크림은 피부 색소침착에 고민인 분들을 위한 제품으로 집에서 직접 바디 미백을 간단한 방법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피부 유지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베타인, 쉐어버터 등 천연원료를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식약청(KFDA)의 미백 기능성 인증을 취득하고 파라벤 6종이나 에탄올 등이 함유되지 않아 무릎 색소침착, 팔꿈치 색소침착, 사타구니 색소침착, 엉덩이 색소침착, 겨드랑이 색소침착 등 미백을 하는 부위 어디에나 바를 수 있다.

까다로운 피부 자극테스트를 실시해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제품으로 통하는 블랙샷 미백크림은 미백부터 보습 등 바디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블랙샷 미백크림은 색소침착을 관리하는 바디 홈케어, 유수분 밸런스 관리 등을 병행한 관리가 가능하다.

(주)스킨피스의 다양한 블랙샷 라인의 제품은 자사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