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잠…‘잠케어 베개’가 책임집니다.

“잠은 만병통치약이자, 건강의 근원”이란 말은 결코 과장이 아니다. 첨단의 헬스케어 원리와 인체공학적 구조와 디자인을 접목한 ‘잠케어 베개’가 최근 인기다. 이는 ‘잠케어’, 즉 ‘편하게 잠을 자도록 관리한다’는 모토를 내걸고 개발된 베개다.

보통의 기능성 베개는 특정수면 습관에 맞춰 제품을 개발한다. 하지만 잠케어는 어떤 자세로 누워 자더라도 편안하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낮은 베개를 선호하든, 높은 베개를 좋아하든 상관없다. 어깨결림으로 옆으로 누워서 못자는 사람도 상관없다. 어떤 경우든 인체 공학적 설계로 편안하게 잘 수 있게 한 제품이다.

▲ 잠케어 베개

인체공학특허제품인 ‘잠케어 베개’는 온도 둔감형, 체압 분산 타공된 신개념 스마트폼이 원료다. 어떤 자세로 잠을 자도 편한게 장점이며, C자목 유지와 어깨 모양을 고려한 커브드(Curved)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헬스케어 기술의 선두주자인 일본 화이텐사의 아쿠아티탄을 전용패드에 적용, 근육이완 및 스트레스 감소에 도움을 주도록 했다.

▲ 잠케어 베개

아쿠아티탄은 유일한 화이텐만의 공법인 파일드가공을 통해 티타늄을 수용화시킨 물질이다. 잠케어의 신규 버전인 “플러스”는 피부에 닿는 부분에 면을 선택, 쾌적하고 위생적이다. 게다가 오코텍스의 인증을 받은 친환경적 코튼을 사용했고, 각종 테스트(유해물질 테스트-KC인증, 항균테스트, 알레르기 테스트, 피부자극 테스트)를 통과했다.

사용해본 고객들은 하나같이 “너무나 편안하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롯데 이대호.김민수, 최준석, 기아 심동섭, K와이번스 이홍구, NC임정호, LG트윈스 진해수 등 프로야구 스타들도 ‘잠케어 베개’의 고객들이다. ㈜케이피앤피인터내셔널은 현재 현대홈쇼핑 및 NS홈쇼핑,온라인과 현대․,롯데,․신세계백화점, 워커힐 인천 캡슐호텔에서 이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2017년 4월에는 일본 텐보호텔에도 입점했고, 미국 수출도 추진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 및 제품 대상 선정기업-(주)케이피앤피인터내셔널)

최해섭 haesup6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