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전위 기능이 들어있는 허준흙침대. 자보면 압니다!

현대인의 생활 중에서 가장 중요시 하여야 할 잠자리를 책임지고자 허준흙침대가 수면과학을 통한 건강한 삶이라는 기치 플레이로 나섰다. 현대인은 대부분 환경오염, 스트레스에 찌들어 있다. ‘허준흙침대’는 이런 현실을 개선하고 지속가능하고 쾌적한 삶을 구현하기 위해 온열과학 37℃에 도전한 제품이다.

기존 흙침대 제품들은 온열기능만 강조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러나 이 제품은 뛰어난 건강효과를 지닌 음전위 기능을 갖고 있다. 음전위는 우리가 사용하는 상용 교류전압 중에서 ‘-’전압, 즉 음전압을 뜻한다. 인체에 인위적으로 음전위를 부가시켜 자극을 주면 생체 내에 음이온 효과가 발생하여 활성산소 중화, 혈액 정화작용, 신체 알칼리화, 세포 활성화, 아토피 증상 개선, 면역강화 및 저항력 증진, 자율신경의 조절, 근육통완화 등의 건강효과를 자아낸다.

▲ 황토볼 흙침대(좌) 생황토 흙침대(우)

특히 허준흙침대(대표 김성태 www.허준흙침대.kr 1577-7219)는 생황토침대와 황토볼침대를 주력으로 생산하고 있는데 황토+일라이트+토르말린(전기석)을 교합하여 판재형태의 침대와 쿳션형태의 볼침대를 만들어 소비자의 기호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 황토볼 흙침대(좌) 생홍토 흙침대(우)

황토는 고창의 우수한 황토를 선별 가공하였으며, 일라이트는 음이온이 많이 함유된 광물질로써 토양의 개선뿐만 아니라 우리인체의 면역력 개선에도 영향을 주고 있다. 특히 토르말린은 일명 전기석이라고 하는데,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광물로 알려져 있다. 건강팔찌, 목걸이 등에 많이 사용되어 지며, 이들을 교합하여 판재형태와 볼형태로 제작하여 음이온이 800(10m/cc)이상이 나올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40℃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 고유파장은 인체에서 높은 열치료 효과와 함께 정화작용, 중금속 제거, 세슘 흡착과 분해, 면역력 증강 등에 도움을 준다. 주목할 만 한 점은 온도조절기에 내장된 전자파 차폐회로와 자동스위치 방식으로 ‘전자파 제로’를 구현한다는 점이다. 상온의료기는 이 분야에서 21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자랑하며, 2013년 의료기기 제조 허가를 받은 바 있다. 모두 자체 생산함으로써 품질 면에서 믿을 수 있고 사후서비스도 철저하다.

(스포츠동아 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 및 혁신기술 대상 선정기업-허준흙침대)

최해섭 haesup6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