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0대 중년피부에는 천연화장품이 좋아

 
우리는 수많은 세월 화장품을 사용해 오고 있지만 나날이 좋아지는 것은 느끼기 힘들다. 그 이유는 기초화장을 소홀히 하기 때문인데 기초가 탄탄한 학생이 공부를 잘 하듯이 우리들의 피부도 기초화장을 잘 해야 좋은 피부로의 개선이 잘 이뤄진다. 고급천연화장품회사인 명옥헌 코슈메틱(www.cosumetics.com)은 기초 화장품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회사로 모든 재료를 고급천연재료에서 추출하고 방부제까지도 대나무와 자몽추출물위 천연방부제를 사용함으로써 그 효능이 피부에 직접 전달하는데 크게 적용되도록 하고 있다.

계절이 바뀌면서 피부 가려움, 따가움, 안면홍조로 얼굴이 울굿불긋해지며 각질 과 모공문제로 고민하는 여성이 늘어나는데 이 처럼 트러블을 앓고 있는 피부에는 카모마일화장수를 주재료로 만드는 민감성피부크림이 아주 좋다. 보습이 부족한 피부와 복합성 피부,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라면 민감스킨, 민감로션을 적극 추천한다. 하루 종일 촉촉하고 탱탱한 눈매를 자랑하는 EGF아이크림은 명옥헌화장품의 인기 제품이며, 얼굴 당김 없는 깨끗한 보습세안을 원하시는 분에게는 서시옥용산 비누를 피부가 가렵고, 울긋불긋하다면 카모마일 비누를 추천한다.

명옥헌 화장품의 인기제품은 기초화장품만 생산하기에 어느 제품보다 피부의 기본적인 보습력과 도포감, 적절한 유분감 등 우리여성들의 피부 관리에 적합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민감 스킨. 로션과 안면홍조, 피부가려움, 각질문제에 우수한 민감성피부크림과 EGF재생크림, 이지에프아이크림의 기초화장품만을 판매하는 민감성피부를 위한 화장품이다. 피부가려움과 안면홍조에 우수한 카모마일비누, 촉촉하고 얼굴당김 방지와 보습세안을 위한 서시옥용산 비누, 어성초로 만든 천연여드름비누 등이 있다.

비비크림, 에센스와 수분크림과 같은 화장품은 화장품회사들의 매출을 위해 탄생된 마케팅전략일 뿐 올바른 화장품이라면 기초 화장품만으로 우리들 피부를 관리하기에 충분하다. 올 봄 화장품을 구매하려는 분들에게 잊지 말 것은 구매 전에 꼭 화장품샘플을 사용해보고 자신에게 잘 맞는 제품인지를 확인하라는 것이다. 명옥헌 화장품에서는 천연스킨, 로션, 민감성피부크림 등을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다. 샘플만으로도 고급천연화장품의 우수함을 피부가 말해 준다고 한다.

"정말 바쁜데 시간 내서 들어오게 되네요 제가 얼굴이 원인은 모르지만 좀 붉고 이마 언저리가 늘 가려웠는데 명옥헌제품 사용하고 많이 좋아지네요 ..전..민감 스킨, 로션. 크림 샀거든요. 첨엔 런칭한지 얼마 되지도 않고 해서 알바생들이 기록하나 생각했다가 속는 셈치고 돈 써 물건 사보니..정말 너무 좋아요.. 얼굴 붉은 기 정말 잡아줍니다. 이제 얼굴에 손 절대 안갑니다..비누도 사고 싶어요..조만간 지르지 않을지..ㅎㅎ 냉장고에서 꺼내 쓰면 얼굴에 보약 주는 듯한..거짓말 같죠?ㅎㅎ 저도 늘 후기 읽다보면 느낍니다..ㅎㅎㅎ 여기 제품 써보고 싶으신 분들 이것저것 사용하면서 돈 많이 써본 분들이 아닐까요? 마지막 이라 생각하고 함 써보세요 제 주위에서 그런답니다...저 예뻐졌다구용..ㅋㅋ"라고 한 사용자는 후기를 남겼다.

명옥헌 화장품은 이러한 피부문제들을 다스리는 고급천연재료로 제품을 생산하므로 우리들 피부에 자극은 최소화하고 피부가 좋아하는 영양만을 담은 민감성피부및 복합성피부에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우리들 피부는 자연을 꼭 닮아서 자연재료를 제일 좋아한다. 또한 IPL 이나 프락셀 과 같은 기계적인 방법은 맑고 고운 피부를 만드는데 적합하지 않으며 명옥헌에 붉은 얼굴이 되었다고 상담하시는 분들이 꽤 많다.

화장품은 샘플을 꼭 사용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는 명옥헌 코슈메틱에서는 피부에 꼭 필요한 기초 화장품만을 제공하며, 명옥헌 화장품의 인기제품은 기초화장품만 생산하기에 어느 제품보다 피부의 기본적인 보습력과 도포감, 적절한 유분감 등 우리여성들의 피부 관리에 적합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민감 스킨. 로션과 안면홍조, 좁살 여드름, 피부가려움, 각질문제에 우수한 민감성피부크림과 이지에프아이크림, 빠른 피부재생을 자랑하는 피부재생크림, 네롤리꽃 화장수와 노화방지에 우수한 시벅턴(비타민나무)오일을 주성분으로 하는 모공수축, 임신과 다이어트로 인한 튼살 제거(임산부튼살크림으로 추천), 주름개선에 아주 우수한 도자기피부크림의 기초 화장품만을 판매하는 민감성피부를 위한 화장품이다.
피부가려움과 안면홍조에 우수한 카모마일비누, 촉촉하고 얼굴당김 방지와 보습세안을 위한 서시옥용산 비누, 어성초로 만든 천연여드름비누 등이 있다. 요즘 남성화장품으로도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제품문의 070-7644-2286)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