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모바일 주식정보 서비스 전문 기업인 ‘강남투자그룹’이 소비자가 뽑은 ‘2017 대한민국 이노베이션 대상 1위’ 서비스혁신 부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강남투자그룹은 10년 이상의 경력과 노하우를 쌓은 투자 전문가들과 IT분야 전문가가 모인 주식투자 정보 전문 업체다. 금융주식정보 제공이라는 본질에 집중한 투자 전문가 그룹으로써 종목 발굴부터 시장 분석, 포트폴리오 설계 능력, 리스크 관리 역량 등에 전문성을 보이며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VIP회원 관리 및 개인 투자자를 위한 각종 정보 콘텐츠를 제공한 점 역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낸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IT인력과 최신 기술 인프라를 접목해 효과적이고 탄탄한 투자 정보 공유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도 눈에 띈다. 고객별 성향과 투자시점에 따른 체계적인 관리도 돋보인다. 이외에도 업계 최초로 실제 고객들과의 인터뷰를제공하는 등 그 동안의 관리 시스템을 인정받았다.

오랜 투자경력을 바탕으로 실력과 재능을 겸비한 전문가 애널리스트 또한 강남투자그룹의 자랑거리이다.실시간 투자 정보는 물론, 주간 투자 트렌드 분석, 주도적인 섹터 분석까지 리스크 관리 및 수익률 점검 등 다양한 투자 설계가 가능하다.

 

본 기업 관계자는 “강남투자그룹이 ‘대한민국 이노베이션 대상’이라는 의미 있는 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배경엔 고객들의 전폭적인 신뢰가 컸다고 생각한다’ 라고 말했다.

 

한편 강남투자그룹 김병호 대표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정직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던 것이 고객 감동으로 이어진 것 같다” 며“업계 최고 수준의 투자 시스템을 도입한 자부심을 토대로 앞으로도 고객들의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