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7 대한민국 골든브랜드 대상> 고객감동 의료서비스 부문

 

비수술적 통증치료 전문 의원, 연간 1천 건 이상 영상의학적 중재시술 시행

 

화인마취통증의학과의원 방배이수점

▲ 김기석 원장

통증은 우리에게 이상이 있다고 몸이 보내는 경고다. 이 경고를 간과하면 큰 병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한다. 무엇보다 통증이 오래 지속되면 신경계의 변화가 일어나 우울증, 불안 등의 정신적 문제도 일으킨다. 통증을 잡아야 삶의 질도 올라간다.

통증치료 전문 네트워크 의원 화인마취통증의학과의원 방배이수점(원장 김기석 www.fine-mc.com 02-536-4393)은 치료의 정확도 및 정밀도를 높여주는 C-arm 혹은 근골격 초음파 영상을 활용한 시술을 통해 척추ㆍ관절 통증을 치료한다.

척추(디스크, 협착증, 좌골신경통, 척추후관절 손상 등), 관절(염좌, 퇴행성 관절염, 류마티스 관절염, 외상성 관절염, 인대 손상, 힘줄 손상 등)이 치료 대상이다. 이외 만성 두통 및 수족냉증, 대상포진 후 신경통, 산후 관절통 등의 환자도 많이 찾는다. 교통사고, 자동차 사고로 인한 척추 및 관절 손상 환자도 진료한다.

또한 물리치료, 체외충격파치료요법, 조직 재생 치료(고농도 포도당 수용액, PDRN, Regenseal 등을 활용), 효소주사를 활용한 신경차단술 등을 활발히 시행 중이다. 화인마취통증의학과의원 방배이수점은 쾌적한 진료 환경과 전문적인 의료 기술로 통증을 치유한다.

최신식 시스템과 수준 높은 진료서비스를 갖췄다. 근골격초음파진단기, 시술용 영상투시장치, 디지털 X-ray, 적외선체열분석기, 체외충격파 등 최신 장비와 오십견, 회전근개 건염, 만성 경추통, 요통, 척추 디스크, 척추관 협착증, 무릎 연골 및 인대 손상 등을 전문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시스템을 완비하고 환자를 맞는다.

▲ 지역주민들 대상으로 강연하는 김기석 원장

김기석 원장은 재생치료, 비수술적통증치료, 척추관절통증을 주로 담당한다. 영상 의학적 중재적 통증 시술은 고난이도 수술로 김기석 원장을 찾아 지방에서 올라오는 환자도 많다. 이와 같은 성취로 화인마취통증의학과의원 방배이수점은 고객만족 의료서비스 부문, 3년 연속 브랜드 대상으로 2017 대한민국 골든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2회 연속 골든브랜드 대상에 올랐다.

김기석 원장은 현재 대한마취통증의학회 정회원으로 DNA 인대 성형시술로 특히 유명하다. 손상된 조직의 세포내 DNA를 자극하여 세포 재생을 촉진시키는 기전인 DNA 주사는 손상된 인대 및 힘줄, 연골을 재생하는데 탁월하다. 비수술적 치료법으로 통증을 완화하고 조직을 강화시켜 주는 이 시술은 화인통증의학과 네트워크 내에서 김기석 원장이 최초로 도입했다.

연간 1천건 이상의 영상의학적 중재시술을 하는 김기석 원장은 지역 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도모하기 위해 사당종합복지관 등에서 강연을 하며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에 노력을 기울이며 친근한 의료인으로써 지역사회 의료의 질을 높이고 있다는 평가속에 지역민들의 존경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