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수면과 성장운동 전문 브랜드'더키움컴즈'

제품혁신부문(더키움-GE,딥슬립,스팟) 
올바른 수면과 성장운동 전문 브랜드'더키움컴즈'
 

 

성장 전문 브랜드 ‘더키움’(대표 이현규, thekiwoom.co.kr)이 일간스포츠에서 주관하는 소비자선호도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더키움’은 성장기 아이들이 성장 운동과 바른 수면을 통해서 올바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성장기 전용 제품을 전문적으로 개발 및 판매하는 브랜드이다.

현재 ‘더키움’은 ‘더키움GE’, ‘더키움 스팟’,’더키움 딥슬립’ 3개의 상품으로 이루어져 있다.먼저, 더키움GE는 특허 받은 솔레로이드 방식의 성장판 자극 운동구와 성장 스트레칭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자동운동기로 운동을 꺼려하는 아이들에게 쉽고 효과적으로 성장 운동을 통해 성장을 기대할 수 있다.더키움 스팟은 더키움GE의 핵심기술인 솔레로이드 성장판 자극 운동 만을 담아낸 제품으로 좁은 공간이나 잠들기 전 성장 운동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더키움 딥슬립’은 성장기 아이들이 바른 수면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성장기 아이 전용 베개이다. 텐셀 및 모달등 친환경 소재와 아이들의 수면 패턴을 고려한 설계로 아이들에게 좋은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더키움은 특허 받은 기술력과 아이들을 위한 친환경 소재 사용,철저한 사후관리와 지속적인 소비자 호응을 바탕으로 2년 연속 소비자선호도에서 1위에 선정되었다.앞으로도 아이들에게 바른 성장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뛰어난 효과와 안전성, 모두 충족 시킬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