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3분투자로 줄넘기 300회 효과! 성장판을 직접 자극해 주는 특허 받은 운동기구 업그레이드버전 출시.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상 제품혁신부문 더키움 선정!

하루 3분투자로 줄넘기 300회 효과! 성장판을 직접 자극해 주는 특허 받은 운동기구 업그레이드버전 출시.

최근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키 성장에 대한 관심이 증대 되면서 각종운동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키 체조와 농구, 줄넘기, 철봉, 매달리기, 견인운동 등이 권장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초 성장판을 직접 자극하는 특허 받은 운동기구인 더키움(대표 이현규 http://thekiwoom.co.kr/ )이 기존 제품에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해 세간에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2015년에는 소비자선호도 1위브랜드대상 제품혁신부문 유소년운동기구에 높은 점수로 선정되었다.

 

달리거나 뜀뛰기를 할 때 중력 방향으로 사람의 뼈가 체중을 받는데 이 때 성장판은 위아래에 있는 뼈로 눌리는 자극이 발생되며 이와 같은 자극에 의해 성장판은 세포분열을 더욱 왕성히 하게된다. 중력에 의해 압박받은 성장판과 관절 및 근육을 풀어주고자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 키 성장에 큰 도움을 주는데 주의해야 할 점은 강제적인 것이 아닌 자신의 몸무게에 맞는 중력에 의한 스트레칭이 관건이다.

더키움은 키 크는데 도움이 되는 주요 운동인 줄넘기, 견인운동, 철봉운동, 노 젓기, 윗몸일으키기를 포함해서 최대 20여 가지 운동 구현이 가능하다. 국내 유일하게 성장판을 직접 자극한다는 특허를 받은 운동기구로 상체를 비롯한 전신의 성장판과 관절, 근육을 늘려줌으로써 더 많은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시키기 위한 어느 운동보다 성장관련 변인에 미치는 효과가 높다고 볼 수 있다. 하루 3분만 투자해도 키 크는 운동 중에 대표주자인 줄넘기를 300번한 효과에 버금간다. 특히 신제품인 더키움스팟은 성장판 자극형 발육촉진 운동구인 더키움의 핵심만 뽑아 효율적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평가 받고 있으며 보관이나 사용이 편리해 출시 초기부터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또한 거꾸리 기능은 자신의 몸무게에 맞게 중력에 의한 스트레칭으로 체형교정을 도와줌은 물론 눌렸던 성장판을 풀어주는 역할까지하기 때문에 아이들뿐만 아니라 오랜시간 책상에 앉아 있어야하는 학생들과 사무직에 종사하는 직장인들, 가사에 시달리는 주부들의 스트레칭, 점점 허리가 굽어가는 어르신들까지 삐뚤어진 자세로 생활할 수밖에 없는 요즘의 사람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운동기구라 할 수 있다. 또 중력의 작용으로 발생하는 피부 늘어남과 신장의 감소, 등 반 중력 물구나무서기의 효과와 각 기관의 순환운동에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더키움은 전국 유통망을 확보 및 온라인 판매를 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더 쉽게 다가갈 수 있게 하였다.

 

이현규 대표는 “더키움은 국립 체육과학 교육원의 실험 결과로 과학적으로 입증된 제품으로 성장판 관련 특허와 끈임없는 제품개발에 심혈을 기울여 성장에 고민이 많은 아이들과 부모님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며 연구개발에 몰두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