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초 훌라후프기능 탑재 ‘탄다’ 국내 기술로 튼튼한 내구성 자랑

제품혁신부문(승마운동기) 2년연속
훌라후프기능 탑재 ‘탄다’ 국내 기술로 튼튼한 내구성 자랑

 

 

신화전자 주식회사(대표 최송식, tanda.co.kr)는 국내 기술과 국산 부품으로 강력한 모터를 자랑하는 승마기구 ‘탄다’를 탄생시키며 승마기구의 독보적인 기업으로 손꼽히고 있다.

2005년도부터 탄다와 슬림라이더 승마운동기구를 기획 및 생산하며 튼튼한 내구성과 뛰어난 완성도를 인정받아왔다.

최근 2016년 10월 ‘탄다 스페셜에디션 EQ-900’ 승마운동기를 출시하여 기존고객과 신규고객의 유치를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하였다.

스페셜에디션 EQ-900 승마운동기는 기존 기능은 물론 세계최초로 훌라후프기능이 가능한 모터를 추가 탑재하여 3D운동 시 2개의 모터로 더욱 실감나는 운동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추가로 IoT기능도 업체 최초로 내장되어 1:1 건강관리에 확장성을 열었다.

이 밖에도 승마운동기에 탑재된 인체공학적 안장에 케겔 기능을 업계최초로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킨 ‘탄다 프리미엄 MX0004’와 효성모터를 사용하여 승마운동기구에 최적화된 구동부로 안정성을 보인 ‘탄다 SKY-888’을 판매하고 있다.

신화전자의 승마운동기구는 국내외 학술지에서도 다이어트 효과와 유연성 향상 등을 입증시키며 2015년,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최송식 대표는 “탄다는 순수 국내 기술로 만든 튼튼하고 내구성 강한 제품이다. 국제SCI급 논문의 임상실험을 통하여 인정된 운동기구로 이미 국내 및 해외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며 “업계 최초 모터 3년 무상보증, 본체 1년 무상 보증을 내세우는 등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탄다의 판매가격은 스페셜에디션은 1,980,000원 프리미엄은 1,420,000원이며 일반형은 980,000원 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