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국내 기술과 국산 부품으로 강력한 모터를 자랑, 승마운동기구의 다크호스 ‘TANDA’

제품혁신부문(승마운동기구)
100% 국내 기술과 국산 부품으로 강력한 모터를 자랑, 승마운동기구의 다크호스 ‘TANDA’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건강과 몸매관리를 위해 가장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하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닐 것 이다. 힘든 운동이 아닌 편하면서 효과까지 뛰어난 운동기구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그 중 승마운동기구가 단연 최고로 손꼽히고 있다.

승마운동기구의 대표주자로 떠오르고 있는 ㈜신화전자 (대표 최송식 www.tanda.co.kr)는 순수 국내 기술만으로 튼튼한 내구성과 뛰어난 완성도를 자랑한다. ‘TANDA’는 임상실험과 국제SCI급 논문의 임상실험을 통하여 인정된 운동기구로 이미 국내 및 해외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운동프로그램으로 승마운동은 물론, 케겔운동, 골반교정, 요실금, 전립선, 성기능 향상 운동기능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한 복합형 제품으로 허리 근력을 비롯해 골반, 허벅지, 코어 근육 등을 자극해 기존에 사용하지 않았던 근육들을 활성화 시켜 다이어트는 물론 체형교정에도 도움을 준다.

 

‘TANDA’는 인체공학적이며, 국내 최초 실제 승마안장 디자인과 유사하게 고안된 안장으로 역동적인 움직임을 통해 큰 운동효과를 자랑하며 안장내부에는 원적외선 LED장치를 통해 온열 및 음이온 방출하여 요실금완화, 변비개선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하였다.

최송식 대표는 “100% 순수 국산 부품사용으로 저가의 승마운동기구와는 달리 튼튼한 모터를 자랑한다. 90kg하중으로 1천 시간에 내구성 테스트를 통하여 더욱 강력하게 품질을 높였으며 저 전력, 저 진동 설계로 합리적이고 소음이 적어 언제 어디서든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신화전자는 실내 승마운동기구 TANDA 뿐만 아니라, ‘슬림라이더 / S-라이더’를 개발한 승마운동기구 전문 제조회사로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모터 3년 무상보증, 본체 1년 무상 보증을 내세웠다. 또한 상품구입에 부담이 되지 않도록 렌탈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무상 39개월간 A/S를 받을 수 있고 렌탈 기간이 끝나면 신청자에게 소유권이 이전 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