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 전현준 원장, 대한민국 최고작명가로 평가받아

좋은 이름은 인생에 밑거름 같은 것으로 잘 지은 이름은 삶을 편안하고 행복하게 해준다. 이름이란 한 번 붙여지면 평생을 불리게 되는 것이다. 때문에 부모들은 아이를 낳고 자녀의 평탄한 앞날을 기원하는 의미로 좋은 이름을 작명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게 된다.

 

전현준 원장은 “좋은 이름이란 사주명리학과 주역 성명학을 바탕으로 자원오행과 음령오행, 돌림자, 시대감각 등을 성명학 법칙에 맞추고 장래소망을 부여하여 이름을 짓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국제역술인협회 대한민국 성명학 연구소 소장, 국제역술인협회 학술위원장, 한국미디어연합뉴스 성명학전문위원, 월간파워코리아 좋은 이름작명 자문위원, 한국역술인협회 대의원, 한국역학협회 월간 역학과 뉴스메이커 해설위원을 역임하고 있는 그는 뉴스메이커에서 광복70년 특별기획으로 작명부문 대한민국 이름명장으로 선정된 우리나라의 성명학 최고권위자로 손꼽힌다.

전현준 원장은 “놀림 받는 이름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거나 또한 이름이 단순히 부르기 좋은 이름이라 할지라도 사주와 정통 성명학의 원리에 맞지 않는 이름이라면 개명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전 원장의 작명은 소중한 신생아작명, 아기이름과 이름을 개명하는 이들에게는 직접 일일이 수작업으로 심도 깊게 사주팔자를 면밀히 분석하여 성명학 법칙에 맞는 품격 높은 좋은 명품이름을 5~7개를 추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대전 세종 뿐 아니라 서울, 의정부, 강남, 조치원, 부산, 금산, 강릉, 부천, 청양, 전주, 괴산, 경주, 울산, 춘천, 원주, 제주, 진주, 익산, 이천, 포항, 태백등 전국의 작명소, 작명원,보다 신뢰를 쌓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지인들의 소개 및 추천으로 전현준 원장과의 직접 대면상담 및 직접 전화상담을 원하는 사람이 많아 방문상담 또는 전화상담을 예약제로 운영 하는등 성명학 좋은이름 작명 분야에서 전국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전 원장은 어린이 이름, 성인 이름 개명시 사주팔자를 심도 있게 분석하여 앞으로 펼쳐질 미래에 대운을 살펴 부귀영화와 성공 건강이 함께하는 사주에 맞는 좋은 이름으로 작명하고 본인이 직접 개명에 성공하도록 개명신청 절차를 자세하게 안내해 주고 있다.

현재 역학 심리상담사 1급 자격증과 미국역학(동양철학)자격증까지 보유하고 있어 대전철학관으로도 유명한 대한철학원 쪽집게 운세 예언의 집을 운영 중인 전현준 원장은 생생웰빙플러스TV, VJ매거진시즌2TV, 라이프투데이TV 등 방송에 출연하였고 한국일보, 조선일보, 헤럴드경제, 일간스포츠, 한국경제TV, 국제신문 등 많은 언론에도 소개된 바 있다. 특히 우리나라 정통성명학의 발전을 위해 왕성한 활동을 펼친 결과 소비자가 직접 뽑은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대한민국을 이끄는 혁신리더 대상’, ‘대한민국 고객감동 일류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인물대상’, ‘대한민국 신한국인 대상’, ‘대한민국 문화경영 대상’, ‘대한민국 작명인 대상’, ‘대한민국 문화예술인 대상’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룬 대한민국 최고작명가이다 . 최근 전 원장은 작명, 개명은 물론 사주, 궁합, 재물운, 사업운, 자녀진로상담, 결혼택일, 출산택일 등 폭넓은 분야에서 1:1 족집게 적중상담으로 유명세를 타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호주, 중국, 뉴질랜드, 일본 등 해외근무자, 유학생, 교포들의 전화 상담도 끊이지 않을 정도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중이다. 전현준 원장은 “좋은 이름을 짓는다는 것은 단순히 부르기 좋고 예쁜 이름을 선택하는 것만이 전부가 아니다”면서 “작명의 핵심은 사주팔자를 근간으로 하는 사주 명리학과 주역 정통성명학에 근거하여 성명학의 원리에 따라 수리오행, 자원오행, 음양오행, 좋은 한자와 한글 발음, 형제, 부모와의 관계, 업체의 본질사업 등 여러 요소들을 참작해 평생 좋은 운을 받을 수 있도록 지어야 한다”고 조언했다. 신생아 작명, 개명, 상호 작명을 보다 행복하고 좋은이름 으로 원한다면 대전작명소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www.대한민국성명학연구소.kr)를 방문하거나 전화(010-8450-3003)로 상담 예약하면 대한민국 이름명장 전현준 원장과 직접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