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반도체 기술을 접목시킨 고품격 명품 블랙박스 ‘차눈’ 혁신적인 사후관리로 각광

주식회사 세미솔루션(기술혁신부문/차량용블랙박스)
선명한 화질은 기본... 사후 관리도 최고

 

시스템반도체사업부문에서 10년 이상의 업력을 유지하며 업계 중견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세미솔루션 (대표이사 이정원 www.camsolution.co.kr)은 2003년부터 12년간 주문 형 반도체 설계부터 임베디드 소프트웨어까지 다양한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개발·공급해오며 지난 2010년, 핵심 반도체 기술을 접목시킨 고품격 블랙박스 브랜드 ‘차눈’과 보안영상 브랜드인 ‘심플캠’을 전격 런칭하여 2015년 현재 동종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차눈’의 주력 제품들은 당사의 영상 반도체 핵심 기술을 정교하게 접목시킨 고품격 블랙박스로 타사와 차별되는 혁신적 품질을 자랑하며 선명한 영상 화질은 물론 뛰어난 영상 저장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차눈의 전 제품은 본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직접 제조는 물론 제품유통, 판매, A/S를 모두 직접 통합 관리하는 본사직판 시스템 구축·운영하고 있다. 특히 동종업종 중 유일하게 본사와 고객의 소통창구를 마련하여 1:1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본사만의 혁신적 사후관리서비스 프로그램인 OS2CS(One Stop Customer Care Service)를 통해 ‘차눈’사용 고객들에게 선사하는 획기적인 선물 패키지로 업계 최초 품질보증 5년간 무료장착, 정기점검, 수시점검, 메모리카드 무상 교체, 1:1 무상대여, 보상판매까지 제공하는 최고의 사후관리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이끌어 냈다.

 

이정원 대표는 “당사는 시스템반도체사업부문과 임베디드시스템 사업부문의 양대 사업구조를 통하여 IoT 사물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부품과 디바이스를 개발하여 시장을 창출하고 선도, 확대해 나감으로써 지속 성장 가능한 성장 동력으로 세계 최고의 IT지식 기반 엔지니어링서비스 회사로 성장 할 것이다.”고 밝혔다. 
세미솔루션의 ‘차눈’및 ‘심플캠’은 현대를 살아가는 고객 맞춤형 블랙박스로 평가받고 있으며 현재 국내시장은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