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초 렌탈케어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는 블랙박스 ‘차눈’

서비스혁신부문(블랙박스 렌탈)

2003년, 주문형 반도체 및 임베디드 시스템 전문기업으로 시작해 12년간 주문형 반도체 설계부터 임베디드 소프트웨어까지 다양한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개발·공급해온 세미솔루션은 국내외 동종업계를 리드하는 시스템 반도체 전문기업이다. 지난 2010년 핵심 반도체 기술을 접목시킨 고품격 블랙박스 ‘차눈’으로 최근 2018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여 국내시장 및 해외시장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당사의 독보적인 영상 반도체 핵심 기술력으로 개발된 ‘차눈’은 선명한 영상화질은 물론 뛰어난 영상 저장 데이터를 제공하여 현대를 살아가는 고객들에게 2018년형 맞춤형 블랙박스로 새롭게 각광받고 있다. 2011년 소비자 감동 대한민국 중소기업 명품브랜드 대상, 2015년·2016년 상반기 히트상품에 선정된 바 있는 블랙박스 ‘차눈’은 타사와 차별된 혁신적 품질의 제품으로 사용 고객의 안전과 안위를 적극 보장하고 있다.

세미솔루션의 블랙박스 차눈이 타사의 블랙박스와는 차별된 제품으로 크게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당사가 자부하는 본사의 기술력을 적용했다는 점도 있겠지만 무엇보다 업계최초로 블랙박스 ‘렌탈케어 서비스’를 접목했다는 점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국내에서 흔히 제공되고 있는 정수기나 비데 렌탈케어 서비스처럼 사후관리가 더 중요한 제품이 바로 블랙박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를 방치하여 정작 필요한 상황에서는 무용지물이 되어 버리는 경우가 흔히 있다. 이에 착안해 당사는 직접 제조는 물론 제품유통, 판매, A/S를 모두 직접 본사에서 통합하고 관리하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다. 케어서비스에는 무상장착은 물론 정기점검, 소모품 무상 교체, 1:1 무상대여, 변호사 법률상담 서비스 및 보상판매까지 포함되어 동종업계 최상의 서비스 품질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리고 현재 방영되고 있는 SBS ‘미운 우리 새끼’ 등 다양한 TV 프로그램을 통해 ‘자동차 매니아’로 알려진 방송인 이상민을 전속모델로 계약하고 홈쇼핑에서 블랙박스 렌탈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 차량용 블랙박스는 단품시장의 과열과 문제점으로 인해 점점 렌탈시장으로의 확대가 확실시 되고 있고 앞으로의 전망은 매우 밝다고 할 수 있다. 당사가 자부하는 최고의 기술력과 높은 수준의 서비스가 결합된 블랙박스 ‘차눈’은 국내 블랙박스 렌탈 시장을 선도하는 진정한 의미의 프리미엄 블랙박스 브랜드로 성장해가고 있다.

이정원 대표는 “차별화된 사업전략과 마케팅 전략으로 시스템반도체부터 IOT디바이스를 아우르는 업계 최고의 기술/제품 플랫폼 완성을 통해 세계 시장 지배력을 확대하는 진정한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발전하겠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