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가 인정하는 자동문의 선두주자 코아드, 정직한 가격으로 위상을 높이다.

주식회사 코아드(제품혁신부문/자동문)
국내 최초 표준 가격 테이블 도입...  믿고 쓰는 자동문 

 

국내 스피드도어의 제조/시공을 선도하고 있는 ㈜코아드(대표이사 이대훈 www.koaddoor.com)는 스피드도어 K-1 기본형부터 K-13 방폭형까지 국내 최대의 자동문 라인업을 자랑하며 다양한 모델을 생산하고 있는 산업용자동문의 대표 기업이다.

코아드는 판금, 절곡, 도장, 선반, 레이져, 수가공 등 비싼 가공품들의 제작을 효율적으로 나눴으며 16가지 금형으로 제작해 시간을 대폭 줄이고 제작비용을 최대한 낮춰 판매가격을 인하하는 등 끊임없이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표준가격테이블을 도입하여 자동문 시장에서 일반적으로 들쑥날쑥한 가격 책정 부분도 해결하는 등 고객들로 하여금 믿을 수 있는 가격을 보여줌으로써 큰 신뢰를 얻고 있다. 
스피드도어로만 내수매출은 50억, 해외매출은 올해 300여대를 수출(100만불)하는 등 국내 자동문 업계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실적을 자랑하고 있다. 
내년에는 일반주택 주차장자동문과 산업용자동문 신제품 출시 계획을 앞두고 있어, 150% 이상 매출이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며 현재 4개의 현지법인 외에 필리핀, 말레이시아도 법인 설립을 추진 하여 2016년 2월부터 본격 판매에 돌입할 예정이다. 

▲ 필리핀, 말레이시아도 법인 설립을 추진 하여 2016년 2월부터 본격 판매에 돌입할 예정이다

코아드는 전임직원 실비보험 적용, 임직원 가족 종합건강검진 지원, 해외연수의 기회, 노후연금 가입, 정년폐지 등 직원에 대한 각별한 복지정책을 내세워 직원들의 이직률을 낮추고 회사의 애사심을 높이고 있다. 이로 인해 현장에 대한 기술 축적과 노하우가 쌓이고 꾸준한 기술 연구개발로 이어져 신제품이 지속적으로 출시되어 높은 경쟁력을 갖췄다.  
이대훈 대표이사는 “우리 제품은 기술력이 좋다. 지금은 한국에서 대표되는 자동문이지만, 향후 전 세계에서 자동문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시킬 수 있게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