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 명의, 방송과 본업에서 독보적 실력으로 인정받으며 두 마리 토끼 잡았다.

더미인클리닉(의료서비스부문/피부클리닉)
의사를 교육하는 의사... 피부 시술 전문가로 유명 

 

다각적 방송활동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섬세하면서 전문적인 견해로 뷰티 팁을 제공하며 방송 섭외 1위란 타이틀을 거머쥔 일명 ‘스타의사’로 불리는 의사가 있어 세간에 주목을 받고 있다. 

▲ 더미인클리닉 구용수 원장

더미인클리닉(원장 구용수 www.themiinclinic.com)의 구 원장이 바로 그 주인공으로 지난해 KBS-W ‘뷰티바이블F/W’에서 ‘뷰티주치의’로 출연한 바 있으며 현재 네이버TV팟캐스트 ‘뷰티스테이션’의 ‘미인식당’에서 god 손호영, 이찬오 셰프, 에디터 홍지혜와 함께 MC로 활동 중에 있다. 이렇게 방송활동이 활발하다 해서 병원을 홍보하는 수단이라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다. 구용수 원장은 이미 유명 피부과·성형외과 의사를 대상으로 필러·보톡스, 리프팅을 교육하는 의사로 더 유명하기 때문이다. 
구 원장을 찾아오는 환자들 중에는 동종업계 의료인의 비중이 매우 높다. 타 병원의 여의사와 간호사, 피부관리사, 상담실장 등이 찾아와 구 원장한테 시술을 받고 본인들 병원에서 시술받았다고 환자들에게 안내하는 경우가 비일비재 하다. 또한 외국유명 모델이나 영화배우들도 시술을 받으러 직접 방문한 후 본국으로 돌아가는 경우도 허다하다. 이렇듯 더미인클리닉의 구 원장 실력은 국내는 물론 국외에 까지 명인으로 통하고 있다. 

구 원장의 풍부한 임상경험과 오랜 시술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상담과 시술을 진행해 내원하는 환자들의 신뢰도를 높이며 정품 제품에 정량만을 사용하여 부작용이 없다. 타 병원에 비해 높은 시술비에도 단골고객이 끊임없이 생겨나고 소개를 해주는 이유도 바로 그것이다. 
구용수 원장은 “방송에서는 뷰티 전도사로 병원에서는 필러, 리프팅, 피부시술 등의 전문가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