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쓰는 토소웅화장품, 이번엔 ‘누에고치 몬스터 팩’으로 피부고민 해결!

㈜토소웅 김성환 대표(제품혁신부문/기능성화장품)
과잉 피지 잡아 주는 누에고치 팩, 트러블 관리에 '딱'

 

 

오소리오일 화장품, 기능성 화장품, 의약외품 등 다양한 화장품 분야의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기업 토소웅화장품(대표 김성환 www.tosowoong.com)이 간편하면서 효율적인 모공관리를 할 수 있는 '누에고치 몬스터팩'을 출시하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누에고치 몬스터팩은 토소웅만의 경험을 토대로 연구, 개발한 제품으로 지성 및 복합성 피부의 가장 큰 고민인 과잉피지를 잡아주기 때문에 트러블을 관리하는 데에도 좋은 제품이다. 특히, 특허 받은 ‘Amino Acid Complex’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탄력을 공급해준다.

누에고치 몬스터팩 사용 시 내용물이 건조되면서 시각적으로 피부가 울퉁불퉁, 쭈글쭈글해 지는 현상이 나타난다. 이는 강력한 모공수축 효과와 함께 피부진정 및 모공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어 넓은 모공, 블랙헤드, 피지제거, 각질제거 등 모공관리에 효과적이며 피부탄력에도 도움을 준다.

실제로 ‘누에고치 몬스터팩’ 구매 후기를 보면 ‘피지, 묵은 각질제거는 물론 여드름 개선에 효과 짱’, ‘모공과 리프팅이 한 번에 되고 사용 후 촉촉하고 부드럽다’ 같은 호평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뷰티 블로거 및 SNS에서도 반응이 뜨겁다.

지난 8년간 국내 오픈마켓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토소웅화장품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김성환 대표는 “토소웅화장품은 최고의 제품, 최상의 서비스로 제품의 퀄리티를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내 피부에 사용하는 제품이라 생각하고 안전하고 효과 좋은 화장품을 연구 개발하여 100%만족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