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토소웅 “2017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수상

제품혁신부문(기능성화장품) - ㈜토소웅
13년간 꾸준한 성장세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토소웅’

 

 

소비자 선호도 조사와 더불어 전문평가위원의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선별된 ‘2017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에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토소웅이 선정됐다.

2004년 오소리오일 화장품 연구개발을 시작으로 문을 연 토소웅(대표 김성환, www.tosowoong.com)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내실 있는 기업으로, 올해 13주년을 맞았다. 과거 토소웅은 아마존, 이베이 등 해외 사이트 판매는 물론, 이베이 코리아에서는 하반기 최고 성장률 기업을 수상하기도 했다.

토소웅은 작년 한 해만도 ‘블랙 세라 쿠션’부터 ‘SOS 리페어 시카클리닉 재생크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내어 놓으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페이스북 등 SNS에서 여러 차례 화제를 모은 것이 토소웅의 가장 큰 성장 동력이었다. 토소웅의 ‘바다 물광 쿠션’은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의 ‘베이스 메이크업 쇼핑 검색어’ 부문에서 10위 안에 여러 번 랭크되기도 했다.

김성환 대표는 “소비자 분들께 변함없는 사랑과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아낌없는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