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의료산업 발전 위해 질 높은 관련 기기 보급

 

국내 의료산업 발전을 위해 의료용 압박스타킹 시그바리스, 의료용 부품, 의료기기, 바이오센서 부품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행복의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 (주)윤덕씨앤피(대표 배용규 www.yoonduk.kr 1670-9070)에서 선보이고 있는 시그바리스는 지난 2013년 압박스타킹 분야의 리더인 SIGVARIS사와 독점 공급계약을 맺음으로써 대한민국 모든 국민의 다리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드릴 수 있게 되었다.

‘시그바리스 압박스타킹’ 제품은 식약처에 의료기기로 신고된 믿을 수 있는 의료용 압박스타킹으로 다리를 단계적으로 압박해 혈액순환을 도와 다리의 무거움과 피로를 덜어주며 정맥류를 방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의료 보조기구다. 장시간 서 있거나 앉아 있는 사람, 다리가 붓고 피곤한 사람의 정맥류 예방 및 피로회복을 위한 웰빙 라인과 하지 정맥류나 림프부종 환자의 보존적 치료를 위한 메디컬 라인, 스포츠 활동 시 신속한 피로회복과 부상 방지, 운동 능력의 향상을 돕는 스포츠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시그바리스 스포츠라인’은 의료용 압박스타킹의 노하우를 스포츠 분야에 폭넓게 적용해, 혈액순환을 빠르게 하고 근육에 혈액 공급량을 증가시켜 줌으로써 젖산과 같은 피로 물질을 좀 더 빠르게 제거해준다. 달리기, 워킹, 피트니스, 축구, 배구, 농구 등의 어떠한 스포츠 활동에도 적합한 것으로 유명하다. ‘퍼포먼스 러닝 삭스’의 경우 근육 부위에 테이핑 라인이 있어 근육 떨림을 잡아주며, 습도 및 체온 조절 기능이 있어 악취 감소를 도와준다.

 

시그바리스 압박스타킹의 또 하나의 명품, ‘마운틴 삭스’는 등산용 압박양말로 바닥 부분이 도톰하게 처리되어 물집 방지에 좋으며, 발의 부기와 피로감을 감소시켜주고 아킬레스건과 같은 근육 관절의 부상을 방지해준다. 윤덕피앤씨는 향후 의료용 압박스타킹, 의료기기 분야에서 더 나아가 뷰티·헬스케어에 관련된 각 국의 좋은 제품들을 연구하고 발굴하여 한국에 소개할 예정으로 시그바리스 압박스타킹은 쇼핑몰(www.yoonduk.kr)에서 상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